실시간 뉴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유럽 공략 본격화


유럽 18개국 800여 개 '세포라' 매장에 라네즈 입점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라네즈'로 유럽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달부터 프랑스, 러시아,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18개국 800여 개 '세포라(Sephora)' 매장에 라네즈를 입점시킨다고 10일 밝혔다.

지난 미국, 호주 세포라의 성공적인 런칭 경험을 발판으로 라네즈는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 등 20여 개 주력 상품을 내세워 유럽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글로벌 시장 분석 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유럽 전체 화장품 시장은 2017년 기준 약 934억 유로에 이르며 세계 화장품 시장의 약 22%를 차지하는 선진시장이다.

티에리 마망 아모레퍼시픽 유럽 지사장은 "최근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증대하고 있는 유럽 시장에 세포라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라네즈의 독보적인 수분에 대한 전문성과 기능성케어까지 더한 혁신 제품으로 유럽 고객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사진=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워터 슬리핑 마스크 [사진=아모레퍼시픽]

2002년 홍콩 진출로 글로벌 사업의 첫 발을 디딘 라네즈는 지난해 말 기준 아시아, 북미, 오세아니아 등 15개 지역에 진출했다. 또 이번 유럽 18개국 세포라 입점을 통해 총 33개 지역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게 됐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로 유럽 공략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