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모레퍼시픽그룹, A.S.왓슨그룹과 新시장 확대 맞손


A.S.왓슨그룹 유통 플랫폼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세계적인 헬스 & 뷰티 리테일러 A.S 왓슨(A.S Watson) 그룹과 신시장 확대를 위해 손을 잡았다.

아모레퍼시픽은 본사에서 A.S 왓슨그룹과 글로벌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아시아와 유럽에 걸쳐 광범위한 유통 플랫폼을 갖춘 A.S 왓슨그룹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시장 확대를 가속화한다. 또 아시안 뷰티(Asian Beauty)의 남다른 가치를 가진 혁신적인 제품들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선보임으로써 해외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사장(오른쪽)과 A.S.왓슨그룹 말리나 응아이(Malina Ngai) 최고운영책임자(왼쪽)가 서울 아모레퍼시픽 세계 본사에서 MOU 체결안에 서명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 안세홍 사장(오른쪽)과 A.S.왓슨그룹 말리나 응아이(Malina Ngai) 최고운영책임자(왼쪽)가 서울 아모레퍼시픽 세계 본사에서 MOU 체결안에 서명하고 있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A.S왓슨그룹은 세계 25개 시장에서 12개 리테일 브랜드로 1만4천900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곳은 K-뷰티에 관심 있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최적화된 쇼핑 경험과 인기 있는 K-뷰티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A.S왓슨 그룹의 K-뷰티 부문은 2015년 이후 아시아 지역에서 56%, 러시아 및 터키를 포함한 유럽 지역에서 122%의 성장률을 보여 왔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A.S왓슨그룹과의 MOU를 계기로 양사가 서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구체적인 계획들이 나올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더욱 많은 글로벌 고객 접점을 만들고, 고객 경험을 혁신적으로 바꿔 나가기 위해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말리나 응아이(Malina Ngai) A.S왓슨그룹 최고운영책임자는 "A.S왓슨과 아모레퍼시픽은 모두 검증된 경험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글로벌 뷰티 산업의 핵심 플레이어"라며 "앞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상품과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모레퍼시픽그룹, A.S.왓슨그룹과 新시장 확대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