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ISIA, 인수합병(M&A) 세미나 열어


닉스테크 외 정보보호업계 M&A 조만간 있을 듯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회장 배영훈 www.kisia.or.kr, 이하 KISIA)가 최근 정보보호업체들 사이에서 관심이 커지고 있는 인수합병(M&A) 관련 세미나를 개최한다.

KISIA는 5일 정기이사회에서 기업 M&A 관련 세미나를 열고, 회원사를 중심으로 정보보호업체의 M&A 전략 방향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딜로이트 안진회계법인의 강문현 부대표가 발표를 맡고 ▲M&A가 경영전략상 중요한 이유 ▲진행과정 ▲M&A 실사 및 접근 전반에 대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의가 끝난 후에는 5일 합병을 발표한 닉스테크와 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 사례를 중점적으로 논의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니트젠, 닉스테크, 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 이글루시큐리티 등 20여개의 정보보호업체가 참여한다.

배영훈 KISIA 회장은 "회원사를 중심으로 M&A에 대한 관심이 증가해 이번 강의를 마련하게 됐다"며 "내년에 일부 회사가 M&A를 통해 규모의 경제를 실현,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에이쓰리시큐리티컨설팅을 합병한 닉스테크 박동훈 대표는 "이번 합병이 정보보호업계의 M&A를 촉발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우호적 합병 사례를 만들어 정보보호 산업을 강화시키는 데 일조하겠다"고 다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ISIA, 인수합병(M&A) 세미나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