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호스트웨이, IT 아웃소싱 등 신규 사업 부문 강화


 

호스트웨이IDC가 브랜드 슬로건을 변경하고 신규 사업 영역을 강화하면서 IT 서비스 기업으로 변모하겠다고 선언했다.

호스트웨이IDC는 4일 기존 호스팅 서비스 사업은 물론 모바일 이메일이나 IT아웃소싱, 부정클릭방지 서비스 등 3개의 신규서비스 사업 영역을 강화하고 IDC 사업분야의 고객지원 서비스를 통해 2007년에는 토탈 IT 서비스 기업으로 새롭게 도약하겠다고 발표했다.

먼저, 호스트웨이IDC는 지난 해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서비스를 출시한 데 이어 올해에는 다양한 단말기 모델로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추진, 연말까지 2천여개의 신규 계정을 추가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또 고객의 IT 시스템 컨설팅에서부터 호스팅, 보안, 시스템 운용까지 일괄적으로 관리해주는 IT 아웃소싱 서비스 분야에서는 재해복구센터 운용 대행 서비스를 중심으로 중견 그룹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이밖에 홈페이지 제작, 온라인 마케팅과 함께 부정클릭방지 서비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며 부정클릭방지 서비스 무료 체험 이벤트를 통해 인지도를 높이고 신규 고객 확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호스트웨이IDC는 고객지원센터에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도록 자동응답시스템(ARS)을 업그레이드했다.

기존에 번거로웠던 고객지원센터 전화연결이 대표전화(1544-2233) 연결 후 직통 연결코드만 누르면 곧바로 담당자와 연결되어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게 된 것. 또 고객지원 및 기술지원 서비스도 24시간으로 확대했다.

이 회사는 또 새롭게 바뀐 브랜드 슬로건도 선보였다.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서비스 오버 인터넷(토탈 IT 서비스)'은 호스트웨이IDC가 인터넷상에서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호스트웨이IDC는 신규서비스 사업영역 강화를 통해 2007년도에는 전년 대비 25% 증가한 350억 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호스트웨이, IT 아웃소싱 등 신규 사업 부문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