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1조 클럽 입성 앞둔 SK매직…윤요섭 대표 앞세워 지속 성장 잇는다


SK매직, 윤요섭 대표 선임…사회적 가치 창출 고객 중심·친환경 경영 중점 추진

윤요섭 SK매직 대표 [사진=SK매직]
윤요섭 SK매직 대표 [사진=SK매직]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 SK매직이 윤요섭 신임 대표를 새로운 수장으로 맞이하며 미래 먹거리 발굴에 본격 나선다.

SK매직은 내년 1월 1일부로 윤요섭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한다고 3일 밝혔다.

윤 신임 대표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미시간 주립대학교에서 금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4년 SK네트웍스의 전신인 ㈜선경으로 입사해 SK네트웍스 국제금융팀장과 금융팀장, 재무실장을 역임했으며지난해 12월부터는 SK매직 경영전략본부장으로 재직했다.

또 SK매직은 이날 임원 인사도 단행했다. 미래성장 사업 전략수립 전문가인 이원희 상품전략실장을 승진 발령시키고, 고객 접점에서의 고객 관리 역량 및 제품 품질, 글로벌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총 5명이 사업부를 이동하고 2명이 신규 임원으로 새롭게 선임됐다.

매출 1조 클럽 입성을 앞두고 있는 SK매직은 윤 신임 대표가 중점적으로 추진해 왔던 고객 중심 경영, 사회적 가치 창출, 친환경 경영을 더욱 강화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금융, 재무기획, 인수합병, 해외영업, 브랜드 통합전략 수립 등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신임 대표의 젊은 리더십을 기반으로 미래 성장을 위한 R&D, 디자인 등 본원적 경쟁력 및 글로벌 비즈니스의 실행력 강화를 집중적으로 추진하겠다는 변화와 혁신의 강한 의지가 담긴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1조 클럽 입성 앞둔 SK매직…윤요섭 대표 앞세워 지속 성장 잇는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