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휠라, '10 꼬르소 꼬모 서울 전용 캡슐 컬렉션' 론칭


자가토·보아 플리스 재킷 등 상품 한정 판매…"차별화된 스타일링 제시"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지난 2018년과 2019년 두 차례 이색 협업을 진행한 휠라와 10 꼬르소 꼬모가 다시 뭉쳤다.

휠라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휠라 대표 데일리 조거인 자가토 슈즈와 보아 플리스 재킷에 10 꼬르소 꼬모 서울만을 위해 컬러, 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해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10 꼬르소 꼬모는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처음 문을 연 이래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패션, 문화 콘셉트 스토어다.

휠라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은 모두 이탈리아에서 탄생했다는 공통점을 중심으로 개성 넘치는 패션에 목마른 MZ 세대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트렌디한 아이템을 제안하기 위해 이번 캡슐 컬렉션 론칭을 위해 의기투합했다.

휠라가 10 꼬르소 꼬모와의 세 번째 협업을 진행했다. [사진=휠라]
휠라가 10 꼬르소 꼬모와의 세 번째 협업을 진행했다. [사진=휠라]

올해 협업을 통해 휠라는 10 꼬르소 꼬모 서울만을 위해 데일리 조거 '자가토' 슈즈와 '보아 플리스 재킷'으로 구성된 캡슐 컬렉션을 론칭했다. 자가토 슈즈는 휠라의 대표적 데일리 조거로 편안한 착용감과 심플·정제된 실루엣을 지녔다. 보아 플리스 재킷 소재 전면에는 옐로와 블루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포켓이 배치돼 차별화됐다.

휠라의 10 꼬르소 꼬모 캡슐 컬렉션은 10 꼬르소 꼬모 서울 청담점과 에비뉴엘점,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이탈리아 태생이라는 브랜드 공통분모에서 출발해, 각 브랜드 헤리티지를 현대적 감성으로 선보여 온 휠라와 10 꼬르소 꼬모 서울이 보다 새로운 감성의 트렌드를 제안하기 위해 다시 한 번 뜻을 모았다"며 "이번 시즌 10 꼬르소 꼬모 서울에서만 만날 수 있는 휠라의 캡슐 컬렉션으로 보다 개성있고 차별화된 시즌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휠라, '10 꼬르소 꼬모 서울 전용 캡슐 컬렉션'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