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출시 外


SK매직이 '올클린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사진=SK매직]
SK매직이 '올클린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사진=SK매직]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출시

SK매직이 '올클린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원통형 구조로 360도 서라운드 흡입과 동시에 바닥 하부흡입이 가능해 오염된 공기를 사각지대 없이 빠르게 흡입하고, 맑고 깨끗한 바람을 강력하게 내뿜는다. 특히 먼지가 끼기 쉬워 별도 관리가 필요한 팬과 토출부를 누구나 손으로 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분리형 워셔블(Washable)' 구조로 설계했다.

필터는 SK매직만의 차별화된 8단계 '올인원(All-in-One) 케어 필터'를 적용해 0.01㎛(마이크로미터, 100만분의 1m) 크기의 극초미세먼지까지 99.99% 제거한다. 또 아토피, 새집증후군 원인물질과 반려동물로부터 발생되는 냄새 등 각종 생활냄새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프리, 집진필터로 구성된 2중 항균 필터는 항균, 항바이러스, 항곰팡이 성능을 지녔다.

올클린 공기청정기는 한국에너지관리공단의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대상 품목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환급받을 수 있다. 일시불 가격은 올클린 20평(ACL-20C) 59만9천 원, 올클린 25평(ACL-25C1) 69만9천 원이다. 클리닝 서비스, 필터 교체 등 '안심OK서비스'를 제공하는 렌털 서비스의 경우 3년 의무사용 기준 각각 월 2만9천900원, 월 3만3천900원이다.

◆다이슨, 연말 맞아 기프트 에디션 한정 출시

다이슨이 연말을 맞아 대표적인 헤어 케어 제품으로 구성한 기프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연말 기프트 에디션으로 코퍼 색상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가 출시됐으며, 지난 5월 신규 출시된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를 각각 다양한 액세서리와 제공하는 기프트 패키지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

연말 한정 에디션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에는 제품 컬러로 코퍼 색상이 사용됐다. 다이슨의 헤어 제품에 탑재되는 디지털 모터 V9 설계에 사용된 코퍼(구리) 소재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두 제품에는 코퍼 컬러 라인이 들어간 휴대용 파우치, 보관용 케이스가 제공된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에는 엉킴방지 빗과 패들 브러쉬가 포함된다.

◆신일, 강력한 파워 지닌 '초고속 유리 믹서기' 출시

신일전자(신일)는 강력한 모터 힘과 내구성 강한 티타늄 칼날을 장착한 '초고속 유리 믹서기'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60여 년의 오랜 기술력을 가진 신일의 모터 기술을 적용해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한다. 스테인리스 재질로 부식에 강한 6엽 티타늄 입체 칼날을 탑재해 내구성과 절삭력이 높아 단단한 얼음은 물론 딱딱한 견과류나 질긴 식재료를 곱게 갈아낸다.

신일전자(신일)는 강력한 모터 힘과 내구성 강한 티타늄 칼날을 장착한 '초고속 유리 믹서기'를 출시했다. [사진=신일전자]
신일전자(신일)는 강력한 모터 힘과 내구성 강한 티타늄 칼날을 장착한 '초고속 유리 믹서기'를 출시했다. [사진=신일전자]

작동 방식은 다이얼식으로 회전 속도를 조절할 수 있고, 속도는 순간 작동 기능과 5단계로 세분화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믹서컵 용기는 약 2리터(1750ml) 대용량이며, 유리 소재로 따뜻한 이유식이나 수프 등을 만들 때도 유용하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 '역대급 세일'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2일부터 8일까지 역대급 '빅(BIG) 하트 세일'을 진행한다. 인기 가전제품을 한정 수량 할인 판매하는 '하트비트 특가' 기획전에서는 매일 30가지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삼성전자 김치냉장고(202L), 삼성전자 양문형 냉장고(635L), LG전자 드럼세탁기(21KG), 다이슨 V10 청소기 등을 혜택가로 선보인다.

카드 청구할인을 최대 11%까지 해주고, 매일 1만 명에게 주는 쿠폰 지원금도 110억 원 규모로 마련했다. 엘포인트(L.POINT)도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준다. 참여만 해도 경품을 주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준비했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브이 샷 플러스' 출시 기념 11번가 단독 예약판매

팅크웨어가 신제품 블랙박스 '아이나비 브이 샷 플러스' 출시를 앞두고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예약 구매 시 32GB 제품 최대 34% 할인, 정품 GPS, 무상장착쿠폰, 1만 원 주유권 증정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차량용 무선충전거치대(아이볼트 SHC-20) 50% 할인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팅크웨어가 신제품 블랙박스 '아이나비 브이 샷 플러스' 출시를 앞두고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사진=팅크웨어]
팅크웨어가 신제품 블랙박스 '아이나비 브이 샷 플러스' 출시를 앞두고 오는 10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11번가를 통해 단독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사진=팅크웨어]

오는 12일 정식 출시되는 '아이나비 브이 샷 플러스'는 전방 FHD, 후방 HD 영상화질의 2채널 블랙박스로 선명한 영상녹화가 가능하다. 야간 주행 등 밝기가 낮은 저조도 환경에서도 녹화 가능한 '나이트 비전'도 적용해 상시적으로 안정적인 녹화화질을 지원한다. 정기적인 메모리 포맷이 필요 없는 '포맷프리2.0' 기능도 적용됐으며, 녹화 영상을 별도의 파일 변환 없이 PC나 스마트폰에서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서민지 기자 jisse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SK매직, '올클린 공기청정기'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