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네스트 오디오' 단독 판매 外


 [사진=롯데하이마트]
[사진=롯데하이마트]

[아이뉴스24 장유미 기자]◆롯데하이마트, '네스트 오디오' 단독 판매

롯데하이마트가 15일 국내 공식 출시되는 인공지능(AI) 음성인식 스피커인 '네스트 오디오(GA01420-KR, GA01586-KR)'를 선보인다. 신모델 '네스트 오디오'는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주요 매장 100여 곳과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네스트 오디오'는 인공지능(AI) 비서인 '구글 어시스턴트'를 기반으로 하는 스피커로, '구글홈'과 '네스트 허브'에 이어 구글에서 세 번째로 출시한 스피커다.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오프라인 매장 가운데 단독으로 이 제품을 선보인다. 판매가는 12만9천900원으로,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고프로, 창작 콘텐츠 공모전 5주년 기념 영상 공개

고프로(GoPro)가 15일 사용자 대상 창작 콘텐츠 공모전 '고프로 어워즈(GoPro Awards)' 5주년을 기념한 영상을 공개했다.

고프로 어워즈 5주년 기념 영상은 역대 고프로 어워즈 수상작 중 가장 인상적인 수상작 10개를 소개하는 영상이다. 빙하 수상 스키, 절벽 줄타기, 새끼 고양이 구조, 기내 프러포즈 등 아찔하고 감동적인 순간을 모아 고프로 어워즈를 재조명했다.

고프로는 동영상 제작, 마케팅 활용을 위해 2015년에 고프로 어워즈를 처음 도입했다. 고프로 어워즈 도입 이후 180여 개 국가에서 약 100만 개의 영상 및 사진을 전달받았고, 콘텐츠를 제공하는 사용자에게 상금과 제품을 전달했다.

◆쿠첸, '플렉스쿡'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

쿠첸이 '플렉스쿡'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과 상품을 마련했다.

먼저 플렉스쿡 브랜드의 첫 신제품인 쿡 프로세서 '플렉스쿡(FlexCuc™)'에 대해 약 17%에 달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플렉스쿡'은 멀티쿠커, 블렌더, 반죽기, 다지기, 발효기, 찜기, 포트, 그라인더, 휘핑기 등 각종 주방 가전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사진=쿠첸]
[사진=쿠첸]

또 이번 방송을 통해 '플렉스쿡' 구매 시에는 사은품으로 약 17만 원 상당의 태블릿 PC와 함께 쿠첸 체험센터에서 진행되는 약 15만 원 상당의 플렉스쿡 VIP 클래스 3회 이용권이 증정된다. 구매자 선착순 5명에게는 미니멀한 사이즈에도 쾌속 취사 기능, 냉동보관밥 기능, 클린가드, 간편찜 특화 메뉴, 사일런스 스팀캡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미니 밥솥(모델명 CJH-NPQ0301SK)'을 추가로 제공한다.

◆캐논 가정용 복합기, KCSI 고객만족도 4년 연속 1위 달성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가정용 복합기(프린터)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올해로 29회를 맞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Korean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는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자랑하는 고객만족 지수로, 각 산업별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해 산업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은 지난 1년 간 고객에게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 부분을 높이 평가 받아 가정용 복합기(프린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의 영광을 안았다. 특히 전략–조직구성원-시스템의 서비스 구성요소가 모두 '고객' 중심으로 운영되는 'TQS(Total Quality Service)'를 통해 '전반적 만족도', '요소 만족도', '재구입 의향' 등 모든 부분에서 업계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한국후지제록스, 업계 최초 고객만족도 20년 연속 1위 달성

한국후지제록스가 '2020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 사무용 복합기(복사기)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로써 한국후지제록스는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 사무용 복합기(복사기) 부문이 신설된 지난 2001년부터 한 차례도 빠짐없이 1위를 달성하며 올해로 연속 20년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하게 됐다.

 [사진=한국후지제록스]
[사진=한국후지제록스]

이번 조사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전반적 만족도' 및 '요소 만족도', '재구매 의향' 등 3가지 항목에서 타사 대비 모두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전자 단신] 롯데하이마트, '네스트 오디오' 단독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