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어부산, 국내선 초특가 상품권 판매…'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국내선 상품권 연말까지 이용 가능…예약 변경도 무료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에어부산은 이달 26일부터 3일 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동행세일·부산 브랜드 페스타'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정부가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경제와 내수 경기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에어부산은 해당 행사에 참여해 국내선 초특가 상품권 3천 매와 에어부산 모형항공기, 블록 장난감 등 에어부산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에 처음 판매하는 에어부산 국내선 상품권은 편도 주중 2만 원, 주말 4만 원(유류세와 공항세 제외)이다. 올 연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상품권으로 국내선을 예약할 경우 예약 변경이 무료로 가능하다. 상품권 구매 후 환불도 무료로 가능해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에어부산은 또 국내선 상품권 구매 고객에게 메시지 카드와 봉투도 제공해 선물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에어부산]
[에어부산]

3일 간 행사장에서 에어부산 모바일 앱 회원가입 이벤트와 추첨 이벤트 등을 통해 국내·국제 무료항공권과 에어부산 굿즈, 마스크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더불어 대한민국 동행세일 기간에 맞춰 내륙노선 특가항공권 프로모션과 에어부산의 대표적 정기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인 '플라이 앤 세일'도 진행한다.

한태근 에어부산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이번 동행세일에 동참하게 됐다"면서 "행사장에 방문해 에어부산 국내선을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도 구매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어부산, 국내선 초특가 상품권 판매…'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