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주항공, 여정변경 수수료 1회 면제…국제선 항공권 대상


내달 7일까지 국제선 항공권 예약 고객 대상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제주항공이 국제선 항공권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여정변경 수수료 1회를 면제해준다.

제주항공은 여정변경 수수료 1회를 면제해주는 '해외여행 안심보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달 23일부터 내달 7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수수료 면제가 적용되는 탑승기간은 9월 1일부터 내년 3월 27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벤트 기간에 해당하는 항공편을 예약할 때 적용되며 항공권 외 부가서비스는 적용되지 않는다. 일정변경 시 기존 구매한 운임과 차액이 있으면 추가 부담해야 하는 점도 주의가 필요하다.

 [제주항공]
[제주항공]

프로모션 기간 중 항공권 최저운임은 편도총액기준 일본 4만8천 원, 중화권 6만3천 원, 동남아 7만8천 원, 러시아 9만5천700원, 대양주 10만6천600원부터다.

자세한 운임과 노선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만 유류할증료와 해외 공항시설사용료는 발권일, 환율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아울러 특가 이벤트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 서비스가 포함되지 않은 점도 유의해야 한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주항공, 여정변경 수수료 1회 면제…국제선 항공권 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