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격호 별세] 신동빈 회장 빈소지켜 …농심 등 범롯데家 조문


빈소 마련되자 신동주 전 부회장 부부 등 조문객 발길 이어져…4일장 진행

[아이뉴스24 이연춘, 장유미 기자] 롯데그룹 창업주인 신격호 명예회장이 향년 100세로 별세해 19일 오후 서울 송파구 풍납동 서울아산병원에 고인의 빈소가 마련됐다.

롯데지주 관계자는 "지난밤에 상황이 안 좋아져 준비를 하고 있었다"며 "의료진이 최선을 다했지만 생을 마감했다"고 말했다.

유족으로는 부인 시게미쓰 하츠코 여사와 장녀 신영자 롯데장학재단 이사장, 장남 신동주 전 부회장, 차남 신동빈 회장, 사실혼 관계인 서미경 씨와 딸 신유미 씨 등이 있다. 또 신춘호 농심 회장, 신경숙 씨, 신선호 일본 식품회사 산사스 사장, 신정숙 씨, 신준호 푸르밀 회장, 신정희 동화면세점 부회장이 동생이다.

 [사진=이연춘 기자]
[사진=이연춘 기자]

현재 빈소는 신 명예회장의 차남인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지키고 있으며, 장남인 신동주 전 일본 롯데홀딩스 부회장(현 SDJ코퍼레이션 회장)과 부인 조은주 씨가 일찌감치 방문했다. 박준 농심 부회장, 김남정 동원그룹 부회장도 공식 조문 전임에도 빈소를 다녀갔다. 신 명예회장의 부인인 하츠코 여사는 신 명예회장의 건강이 악화됐다는 소식을 듣고 지난주부터 곁을 지킨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이연춘 기자]
[사진=이연춘 기자]

빈소에는 롯데 임직원들이 장례 준비를 서두르고 있는 상태지만, 고인은 빈소에 아직 도착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장례는 4일장으로 진행되며, 장지는 유족들의 의사에 따라 공개하지 않기로 했다.

 [사진=이연춘 기자]
[사진=이연춘 기자]

장유미 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격호 별세] 신동빈 회장 빈소지켜 …농심 등 범롯데家 조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