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주류,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주류,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롯데주류 '처음처럼'의 '마이라벨 캠페인'이 '2018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프로모션 부문' 대상, '디자인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마이라벨 캠페인'은 '오늘처럼', '우리처럼' 등 자신의 개성이 담긴 소주라벨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다.

라벨을 출력할 수 있는 단말기를 이용해 영업현장에서 문구를 받아 바로 만들어 제공하고 있으며 디자인이 똑같은 모양으로 특별한 라벨을 만들 수 있어 소비자 반응이 뜨겁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자발적으로 인증사진이 올라오면서 '처음처럼' 브랜드를 각인시키는데 긍정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농심, '튀김우동면' 첫 선

농심이 오는 26일 감칠맛 나는 우동국물과 바삭한 튀김의 조화가 인상적인 '튀김우동면'을 출시한다. 겨울철 국물라면 성수기를 맞아 프리미엄 우동라면으로 소비자 입맛 잡기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농심은 튀김우동면의 별미라고 할 수 있는 튀김 건더기를 후첨으로 구성했다. 튀김우동면은 분말스프를 넣고 조리 후 먹기 직전에 튀김 건더기를 넣는 방식으로 개발돼 튀김 본연의 바삭함과 고소함을 즐길 수 있다.

◆롯데아울렛, '블랙 슈퍼 위크' 행사 진행

롯데아울렛이 22일부터 25일까지 전 점에서 '블랙 슈퍼 위크' 행사를 진행해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아디다스의 상품을 기존 할인가에 20%를 추가로 할인한다. 또 '버버리', '프라다', '구찌' 등의 명품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하고, 'K2', '노스페이스', '컬럼비아'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이천점, 김해점, 광명점과 롯데아울렛 고양점, 의정부점에서는 오는 23일부터 12월 2일까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템퍼(TEMPUR)'의 '클리어런스 위크'를 열어 '템퍼'의 진열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또 오리지널 매트리스 전 품목을 정상가에서 35% 할인 판매한다.

◆삼양식품, '뽀빠이우유' 2종 출시

삼양식품이 장수 스낵 별뽀빠이의 레트로 디자인을 적용한 '뽀빠이우유' 2종을 출시한다.

뽀빠이우유 2종은 슈퍼 푸드 귀리의 영양을 담은 '뽀빠이 귀리우유'와 초콜릿의 달콤함을 담은 '뽀빠이 초코우유'로 구성됐다. '뽀빠이 귀리우유'는 신선한 우유에 칼슘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귀리를 가득 넣어 고소한 맛과 영양을 강화한 곡물 우유로, 아침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좋다. '뽀빠이 초코우유'는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패키지에는 삼양식품의 대표 장수 스낵인 '별뽀빠이'의 레트로 디자인이 적용됐다. 또 80년대 사용했던 삼양식품의 로고와 서체 등을 활용한 복고풍 디자인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가격은 1천500원으로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 프로모션' 실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빨강머리 앤 다이어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한정 실시한다. 초록 멤버십 회원이 3만원 이상 구입 시 다이어리를 3천원에 구매 가능하며, 5만원 이상 구입시 무료로 증정한다.

다이어리는 올리브 그린과 빈티지 레드 등 총 두 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또 한 달 분량으로 분할된 무지개 색상 플래너를 개별 제작해 1년치 다이어리를 무겁게 들고다니지 않앗도 된다. 내부에는 먼슬리와 위클리, 메모장 섹션으로 심플하게 구분돼 활용도가 높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7일까지 공식 SNS 채널에서 다이어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관련 콘텐츠를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다이어리 한 세트를 선물한다.

◆손오공, 여아 패션 완구 브랜드 '파체리에'정식 론칭

손오공이 일본 여아 패션 완구 브랜드 '파체리에(Pacherie)'를 국내에 정식 론칭한다. D.I.Y 콘셉트가 특징인 파체리에는 패션 메이킹 가방 브랜드로, 일본 장난감 대상 2018에서 여아 완구 부문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파체리에는 비즈 조각들과 연결 핀만으로 쉽게 가방이나 파우치를 만들 수 있다. 실제 가방으로 쓸 수 있게 지퍼가 달린 내부 파우치도 함께 구성됐다. 오늘 12월부터 본격적으로 전국 대형마트를 비롯해 손오공이샵,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손오공은 파체리에 정식 출시에 앞서 12월 3일까지 손오공 인스타그램과 공식블로그에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제품 체험단도 모집한다.

◆패션그룹형지 '소설(小雪) 대축제' 실시

패션그룹형지가 오는 25일까지 연중 최대 행사인 '소설(小雪) 대축제'를 연다.

형지 그룹 산하의 여성복, 남성복, 제화 브랜드와 복합쇼핑몰 '아트몰링'이 동참해 패션그룹형지의 전국 2천여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브랜드 별 신상품 최대 50% 할인 및 특가 상품전, 사은품 증정, 금액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대표적으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올리비아하슬러'는 겨울 신상품 50% 할인 판매하고 추가로 다양한 특가상품을 선보인다. 제화 브랜드 '에스콰이아'에선 겨울 부츠 신상품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형지 '소설 대축제'의 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각 브랜드 매장 및 홈페이지, 또는 형지 통합 온라인몰 형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롯데주류, 대한민국 광고대상 수상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