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음, 모바일 음악검색 광고 주인공은 '소녀시대'


모바일 음악검색으로 가수와 제목을 알아내는 '아는 척은 괴로워' 편

다음이 모바일 음악검색 광고에 '소녀시대'를 투입시키며 적극적인 모바일 선두주자 이미지 구축에 나섰다.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은 21일 최근 다음 모바일 음악검색 서비스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인기 걸그룹 '소녀시대'를 모델로 촬영한 광고를 공개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광고는 소녀시대 태연과 서현이 카페에서 들리는 음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을 본 수영이 모바일 음악검색을 이용해 가수와 제목을 알아내 아는 척 한다는 내용을 담은 '아는 척은 괴로워' 편이다.

이번 광고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비롯해 지하철역에 설치된 '디지털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만나볼 수 있다.

음악검색은 이용자가 카페나 길거리에서 흘러나오는 음악을 스마트폰용 다음앱을 통해 들려주면 멜로디를 인식한 후 해당 곡의 제목, 가수 등 음악 정보를 검색 결과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다음은 이와 함께 소녀시대가 출연해 직접 음악검색과 마이피플 등 다음의 여러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영상 3편을 추가 공개해 이용자들이 다음 모바일 서비스의 편의성과 활용성을 적극 부각시켰다.

윤정하 브랜드마케팅팀장은 "다음은 그 동안 소녀시대를 광고모델로 음성검색, 음악검색 등 다음의 차별화된 모바일 검색 서비스가 생활 속에서 얼마나 유용하게 활용되는지 보여줬다"며 "흔히 일어날 수 있는 에피소드를 통해 실질적인 활용 사례를 보여줌으로써 이용자들이 쉽게 공감하고, 서비스를 활용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음, 모바일 음악검색 광고 주인공은 '소녀시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