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카카오페이 가입자 1천만명 돌파


출시 1년9개월만의 성과…카카오, 인포그래픽 공개

[성상훈기자] 카카오(대표 임지훈)는 간편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의 가입자 수가 1천만명을 돌파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는 2014년 9월 카카오페이 간편결제 서비스 출시 후 1년 9개월만의 성과다.

카카오측은 카카오페이가 카카오톡 기반인 동시에 국내 모든 신용카드를 지원하는 높은 편의성, 경쟁력 있는 인기 가맹점 1천개 이상 도입, 다양한 고객 할인 혜택 제공 등을 통해 가입 고객 수를 늘려왔다고 강조했다.

카카오는 또한 공인인증서 없는 고액결제 기능 및 휴대폰 결제, 자동 결제 기능 추가로 결제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이고 카카오페이 플랫폼 내에 멤버십 (2015년 9월 출시), 청구서 (2016년 2월 출시), 송금 (2016년 4월 베타 출시) 서비스를 추가했다.

이를 통해 카카오페이를 타 결제 서비스와는 차별화 된 종합 핀테크 플랫폼으로 성장 시켰다고 카카오는 전했다.

카카오 핀테크사업총괄 류영준 부사장은 "카카오페이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한다"며 "제휴 은행 비대면 채널 연계, 오프라인 결제 등을 통해 카카오페이 내 제공되는 핀테크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해 고객 편의를 강화하고 완성도 높은 플랫폼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카오는 가입자 1천만명 돌파를 기념해 서비스별 괄목할 만한 수치를 담은 인포그래픽을 함께 공개했다.

성상훈기자 hnsh@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카오페이 가입자 1천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