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H '푸딩 카메라' 안드로이드 앱 출시


64가지 스타일 연출, 아이폰으론 200만건이상 다운로드

이 앱은 아이폰에서는 이미 지난해 6월 출시된 것으로 20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한 인기 애플리케이션이다.

푸딩카메라는 갤럭시S와 넥서스원 단말기에 최적화됐으며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에는 모두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또한 8가지 카메라 기능과 8가지 필름효과를 자유롭게 조합해 총 64가지의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DSLR 없이도 전문가가 촬영한 사진처럼 다양한 느낌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연속촬영', '어안렌즈', '빈티지', '비네팅' 등 카메라 기능 중 고객들의 수요가 가장 많은 기능들을 스마트폰 환경에서도 구현 가능하다.

이밖에 자동 저장 세팅을 해 두면, 촬영 시 별 다른 절차 없이도 푸딩 웹사이트에 자동 업로드 되고,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에 촬영한 사진을 동시에 전송할 수 있다.

윤세정 푸딩카메라 PM은 "국내 안드로이드 폰 이용자 수가 500만 명에 달해, 그 동안 푸딩카메라에 대한 안드로이드 버전 요구가 증가했다"며 "보다 많은 스마트폰 이용자들이 푸딩카메라의 다양한 고급 기능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푸딩카메라 안드로이드 앱은 올레마켓, T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PC 다운로드 후 설치하거나 스마트폰으로 직접 설치하면 된다.

한편 연예인 닮은꼴을 찾아주는 것으로 푸딩카메라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는 '푸딩 얼굴인식'앱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회사 측은 덧붙였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H '푸딩 카메라' 안드로이드 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