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낡은 PC, 공짜로 바꿔드려요"


아이뉴스24, 독자 대상 PC 업그레이드 캠페인 실시

사용한 지 4~5년이 지난 낡은 데스크톱PC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아이뉴스24는 지난 11월 30일부터 '인터넷 다시보기' 시리즈를 진행하면서 기사에 대한 독자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PC 무료 업그레이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기사 내에 링크된 'PC를 업그레이드 해드립니다' 단추를 클릭하면 이벤트 참여 페이지로 연결된다.

아이뉴스24의 기사를 읽는 독자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낡고 오래된 PC를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이나 최신 PC로 업그레이드 해야 하는 사연을 적어 메일로 보내면 된다.

참여자 중 두 명을 선발, 인텔의 최신 프로세서 코어i5를 탑재한 조립형 데스크톱PC로 업그레이드 해 준다.

이번 기획기사는 걸핏하면 깔리는 플러그인과 현란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사이트들 때문에 '비만'에 걸린 한국의 인터넷 환경을 긴급진단하고 이의 해결책을 알아보는 내용이다.

아이뉴스24 편집국 김익현 부장은 "인터넷 창을 몇 개만 띄워놔도 버벅거리기 일쑤다. 웬만한 PC로는 제대로 감당하기 힘들 정도"라면서 "아이뉴스24는 인터넷 종합 미디어로서 이같은 국내 인터넷 환경을 집중 점검하고, 독자들의 이용 환경을 환기시키기 위해 이번 기획 시리즈를 진행하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행사는 12월 5일까지 사연을 받은 뒤 7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아이뉴스24는 당첨자들을 대상으로 개선된 인터넷 환경 체험에 대한 인터뷰도 진행할 예정이다.

강은성기자 esth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낡은 PC, 공짜로 바꿔드려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