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어도비, 중소기업 업무 혁신 세미나 개최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 www.adobe.com/kr)는 오는 15일 '어도비 애크로뱃 9 중소기업 업무 혁신 세미나'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다고 8일 발표했다.

이번 세미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생산성 혁신을 위한 단계별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방안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다.

또 전자문서 솔루션인 '어도비 애크로뱃 9'을 국내 중소기업 임직원과 실무자에게 널리 알리고, 이를 통해 중소기업의 업무혁신 효과를 확산시키고자 마련했다.

어도비 애크로뱃 9은 국제표준 ISO 인증을 받은 PDF 기술에 플래시(Flash) 기술이 접목된 소프트웨어로, PDF 전자문서를 통한 원활한 온라인 협업을 지원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업계 전문가가 전자문서 시스템을 통한 '업무 프로세스 리모델링 1-2-3 단계'를, 어도비 국제공인 전문가가 애크로뱃 9의 핵심 업무 활용 포인트를 소개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 마케팅 총괄 박민형 전무는 "중소기업은 한정된 인력과 비용을 가지고 자신들의 역량을 핵심 비즈니스 분야에 집중해야 하기 때문에 효율적 업무 프로세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중소기업의 혁신적인 업무 프로세스 개선 방안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 105호에서 진행되며, 애크로뱃 공식 유저 커뮤니티(www.acrobatpdf.com)에서 온라인으로 사전등록을 받는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어도비, 중소기업 업무 혁신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