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ISIA, 일본 'IST 2009' 한국공동관 참가 기업 모집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회장 박동훈, KISIA)는 오는 5월 13일부터 사흘 동안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일본 최대 정보보안 전문전시회 'IST 2009'에 한국공동관을 구성해 참가한다고 24일 발표했다.

KISIA는 지난 2005년부터 5년째 IST에 참가하고 있다. IST는 지난해 약 1천5백50여개 기업이 참가했으며, 12만명의 참관객이 관람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국내외 유수 보안업체와 바이어가 한자리에 모여 실질적인 비즈니스 상담과 정보교환을 할 수 있으며, 기술·시장 동향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일본은 개인정보보호법, SOX법 시행 등으로 내부통제를 핵심으로 하는 컴플라이언스 시장 확산에 대한 기대가 높아 일본 진출을 노리는 국내 업체에게 기회라는 게 KISIA 측 설명이다.

같은 기간 최근 IT분야 이슈로 부상하고 있는 그린IT 관련 전시회와 소프트웨어 개발전, 임베디드 및 RFID 등 주요 분야별 전문전시회도 동시 개최될 계획이다.

이번 전시회에는 정보보호 시스템, 네트워크보안, 인증 및 암호, PC 보안, 바이러스 백신, 디지털저작권관리(DRM), 데이터베이스(DB)보안, 바이오인식 시스템, 폐쇄회로 텔레비전(CCTV)·DVR 등 정보보안 관련 전 제품의 참가가 가능하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ISIA, 일본 'IST 2009' 한국공동관 참가 기업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