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ISA, 올해 인턴 50여명 모집


5일 한국정보보호진흥원(원장 황중연 www.kisa.or.kr, 이하 KISA)은 취업난을 겪는 청년층을 위해 대학·대학원 졸업자를 대상으로 50명의 인턴 채용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KISA는 올해 말까지 50여명의 인턴을 선발할 계획이며, 이달 중 1차로 인턴을 모집할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만 29세 이하의 대졸 및 대학원졸 미취업자로, 서류전형과 면접을 통해 채용 여부를 결정한다.

▲정보보호 정책 연구 및 동향조사 지원 ▲정보통신기반보호 기술 관련 기초 자료 조사 및 연구 지원 ▲개인정보보호 관련 실태조사 및 클린캠페인 지원 ▲정보보호 시스템 평가 지원 ▲인터넷 침해사고 상황관제 및 상담 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인턴에 선발되면 KISA 각 부서에 배치, 6개월에서 12개월간 일 8시간씩 근무하며, 근무 기간 중 산재보험, 고용보험, 국민연금, 의료보험 등 4대 보험 혜택이 주어진다.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KISA 홈페이지(www.kisa.or.kr)를 참조하면 된다.

황중연 KISA 원장은 "청년 실업률이 높을 때 인턴제 운영은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것"이라며 "청년 인턴 선발시 이공계 출신을 배려하고, 취업 취약 계층에 대해 특별한 관심을 가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ISA, 올해 인턴 50여명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