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젠테, 명품수선 플랫폼 '패피스'와 업무협약


젠테 고객, 전국 명품수선 서비스 편리하게 이용 가능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명품 플랫폼 젠테는 고객 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명품수선 플랫폼 '패피스'와 손잡는다고 22일 밝혔다.

젠테가 명품수선 플랫폼 패피스와 압구정 젠테빌딩에서 '명품 애프터케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업무협약식에서 젠테 김정엽 COO(왼쪽)와 패피스 김정민 대표. [사진=젠테]
젠테가 명품수선 플랫폼 패피스와 압구정 젠테빌딩에서 '명품 애프터케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은 업무협약식에서 젠테 김정엽 COO(왼쪽)와 패피스 김정민 대표. [사진=젠테]

양사는 업무협약(MOU) 체결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전문적인 명품 애프터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지속가능한 명품 생활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패피스는 전국의 명품수선사들을 고객과 매칭해주는 명품수선 전문 중개 플랫폼으로, 수선 접수 전까지 정확히 알 수 없는 가격정보와, 외주의 재외주 형태를 띈 시장의 특성 등 정보의 불투명성을 혁신하기 위한 앱서비스다.

패피스 앱을 활용, 고객은 1분 만에 전국 명품수선사들에게 수선 견적을 의뢰할 수 있으며, 30분에서 최대 하루 안에 가격과 수선사의 실력, 그리고 작업기간까지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견적을 다량으로 받을 수 있다.

젠테 1회 이상 구매고객은 구매 기한이나 회원 등급 제한 없이 패피스의 명품 수선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젠테 구매 고객 한정으로 명품 수선 할인 특별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명품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사랑받는 고관여 제품이지만,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수선 문제는 고객들에게 큰 고민거리다. 특히, 수입 비용, 부품 조달 어려움 등으로 인한 수선 비용과 시간, 그리고 신뢰할 수 있는 수선업체를 찾는 과정이 번거로워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는 추세다.

김정엽 젠테 COO(최고운영책임자)는 "명품 애프터케어 선두 스타트업인 패피스와 함께 고객들의 지속가능한 명품 생활을 위한 생태계를 확장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젠테의 고객 중심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편리한 명품 구매 뿐 아니라 구매 이후까지 책임지는 사후 서비스 제공을 통해 젠테 고객만의 차별적인 명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젠테, 명품수선 플랫폼 '패피스'와 업무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