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김태흠 충남도지사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충남도지사 김태흠입니다.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220만 도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아이뉴스24가 사랑받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서기까지 헌신해 주신 이창호 대표이사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드립니다.

2000년 3월 ‘앞서가는 시각, 차별화된 정보’를 모토로 창간한 아이뉴스24는 그 당시 생소하기만 했던 '인터넷신문'을 국민 대다수가 매일 이용하는 보편적인 서비스로 발전시킨 주역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생활 속의 IT 뉴스부터 품격 있는 엔터테인먼트 정보, 시사, 속보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정보를 인터넷, 모바일,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하는 등 종합미디어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또, 지역의 목소리를 귀담아듣고, 지역의 현안들을 생생하게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어왔습니다. 앞으로도 현장 속의 살아 있는 정보를 발굴하고 제공함으로써 독자들과 함께하는 양방향 미디어를 구현하길 기대합니다.

충남은 ‘힘쎈 충남, 대한민국의 힘’을 비전으로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가 지역의 다양한 가치를 발굴하고 세상에 알리는 목소리로 충남의 성장과 발전에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현장 속의 살아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올바른 뉴스로 독자들과 함께하는 언론으로써 굳게 자리매김하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충청남도지사 김태흠

김태흠 충남도지사 [사진=충남도청]
김태흠 충남도지사 [사진=충남도청]

/내포=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김태흠 충남도지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