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더불어민주당 이정문 국회의원


[아이뉴스24 정종윤 기자] <아이뉴스24>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천안(병) 국회의원 이정문입니다.

인터넷 미디어의 선두주자인 <아이뉴스24>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이뉴스24>는 단순히 정보만을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독자에게 가치 있는 정보와 인사이트를 주는 언론미디어이자, 독자와 같이 호흡을 맞춰가며 소통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종합미디어입니다.

특히, <아이뉴스24>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달하고 중앙과의 정보 불균형을 해결해나가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의 노력 덕분에 천안의 독자들도 다양한 고품격 뉴스서비스를 제공 받고 있습니다.

천안시민을 대표하여 <아이뉴스24> 이창호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아이뉴스24>가 국내 인터넷 뉴스의 선두주자 역할을 해왔듯이, 앞으로도 시민, 독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우리 사회의 건강하고 다양한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정확하게 전달해 주시길 바랍니다.

<아이뉴스24>가 유·무선 통합의 유비쿼터스 시대를 여는 2024년이 되길 바라며, <아이뉴스24>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이정문 국회의원 [사진=이정문 국회의원실]
더불어민주당 이정문 국회의원 [사진=이정문 국회의원실]

/천안=정종윤 기자(jy007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간 24주년 축하메시지] 더불어민주당 이정문 국회의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