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통가 소식] 쿠팡, 역대 최대 규모 생활용품 할인전 外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 쿠팡, 역대 최대 규모 생활용품 할인전

쿠팡이 오는 26일까지 와우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역대 최대 규모의 생활용품 할인전 ‘3월 생필품 페어’를 진행한다.

생필품 페어는 쿠팡에서 가장 큰 규모의 생활용품 할인 행사로, 고물가 시대에 장보기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면서 고객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생필품 페어에는 역대 최대 규모인 총 56개 업체, 81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지난 2월 블랙 생필품 위크에서 선보였던 ▲해피바스 ▲메디안 ▲애경 ▲크리넥스 ▲좋은느낌 등 유명 인기 브랜드부터 ▲베베숲 ▲아토팜 ▲생활공작소 ▲폴메디슨 ▲깔끔대장 등 탄탄한 중소 기업 브랜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이 생활용품 할인전을 연다. [사진=각 사]
쿠팡이 생활용품 할인전을 연다. [사진=각 사]

◆ 하이트진로, '지공다스 라 꺄브'의 와인 2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고품질 와인을 출시하며 와인 포트폴리오를 강화한다.

하이트진로는 프랑스 남부 론 지방의 대표적 레드와인 제조 와이너리 ‘지공다스라 꺄브’의 와인 2종을 출시한다.

1956년에 설립된 ‘지공다스 라 꺄브(Gigondas La Cave)’는 현재 73개의 와인메이커로 구성되어 있는 협동조합이다. 포도 수확은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하며, 정기적으로 각 와인메이커들의 농장을 방문하여 와이너리 특성에 부합하면서도 품질을 최적화할 수 있는 포도 재배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결정한다.

◆ 페르노리카코리아 '로얄살루트 하우스 오브 퀸 바이 리차드 퀸' 한정판 출시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는 프레스티지 위스키 ‘로얄살루트(Royal Salute)’와 영국의 아이코닉한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Richard Quinn)’의 협업으로 탄생한 대담하고 매혹적인 하이패션 스타일의 한정판 에디션 ‘로얄살루트 하우스 오브 퀸 바이 리차드 퀸(Royal Salute House of Quinn by Richard Quinn)’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그 동안 로얄살루트는 다양한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로얄살루트 만의 혁신적인 블렌딩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현대적인 방식으로 선보여 왔다. 이번 제품은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높은 수준의 창의성을 요구하는 패션업계와의 협업, 그 중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의 패션 디자이너 리차드 퀸과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패션과 위스키를 사랑하는 소비자들의 기대와 이목을 또 한번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 안다르, SS시즌 애슬레저 룩 신제품 대거 출시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SS 시즌을 맞아 활용도 높은 애슬레저 룩을 대거 출시했다. 검증된 기존 제품을 새롭게 재해석한 카라 티셔츠를 비롯해 기능성 니트와 티셔츠, 그리고 시그니처 아이템인 레깅스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인으로 구성됐다.

올 봄에는 특히 엔데믹을 맞아 외부 활동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한 안다르는 자체 R&D조직인 안다르AI랩을 통해 최신 트렌드와 고객 니즈가 적극 반영된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아영FBC의 파이퍼 하이직 오흐 세리 1982 딥디크. [사진=각 사]
아영FBC의 파이퍼 하이직 오흐 세리 1982 딥디크. [사진=각 사]

◆ 아영FBC, 대표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 오흐 세리 1982 딥디크 한정판 선봬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샴페인 브랜드 파이퍼 하이직은 최고급 빈티지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 오흐세리 1982 딥디크 (Piper-Heidsieck Hors-série 1982 Dyptique, 이하 오흐 세리 1982 딥디크)’를 한정수량 출시한다.

‘오흐세리 1982 딥디크'는 ‘마릴린 먼로의 샴페인’으로 널리 알려진 파이퍼 하이직의 빈티지 샴페인 브뤼 소바쥬 1982, 오흐세리 1982 2종으로 구성 됐다. 샴페인 하우스의 셀러 마스터 에밀리앙 부이아(Emilien Bouillat)가 선보이는 두 번째 빈티지 샴페인 작품으로 전세계 500세트만을 선보인다. 그는 인터내셔널 와인 챌린지(IWC)에서 ‘올해의 스파클링 와인메이커’로 선정(2021)된 바 있다.

◆ 롯데호텔 서울, 면역력과 입맛 챙겨줄 봄 메뉴 선보여

롯데호텔 서울의 라세느, 무궁화, 도림, 모모야마에서는 봄철 떨어진 면역력과 입맛을 살려줄 셰프 추천 봄 메뉴를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의 한식코너에서는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을 활용해 맛과 풍미를 살린 ‘유채나물’을 맛볼 수 있다. 양식코너에서는 비타민C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미나리와 신선한 조개로 만든 봉골레 파스타를 준비했다.

한식당 무궁화에서는 ‘도다리쑥국’을 만날 수 있다. 중식당 도림의 ‘자연산 능이버섯 냉이 불도장’은 중국의 대표 보양식 불도장에 자연산 능이버섯과 무기질이 풍부한 냉이를 넣어 건강한 맛과 풍미를 선사한다.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한우와 봄나물이 우러난 깊은 육수가 활력을 불어넣어 줄 ‘한우 봄 채소 샤부샤부’를 준비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통가 소식] 쿠팡, 역대 최대 규모 생활용품 할인전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