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봄맞이 반려동물용품 판매전 '펫페어' 진행


15일까지 진행…95개 브랜드 참여해 사료·간식 선봬

[아이뉴스24 구서윤 기자] 쿠팡이 봄을 맞아 반려동물용품을 새로 준비하는 집사들을 위한 할인전 '펫페어'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쿠팡이 봄을 맞아 반려동물용품을 새로 준비하는 집사들을 위한 할인전 '펫페어'를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봄을 맞아 반려동물용품을 새로 준비하는 집사들을 위한 할인전 '펫페어'를 3월 1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쿠팡]

이번 펫페어에서는 하림 밥이보약·더 리얼, ANF 6FREE, 동원 뉴트리플랜 등 주요 반려동물 사료와 간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는 딩동펫, 인터펫, 브리지테일, 래핑찰리, 뉴트리나, ANF 등 총 95개에 이른다. 특히 이번에는 기존 펫페어에 없었던 닥터독, 쿤달, 패리스독 등 11개 브랜드가 신규로 참가한다.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네 가지 테마관을 마련해 쇼핑을 돕는다. '환절기 미리 준비 하개' 테마관에서는 털갈이 시기를 대비한 용품부터 영양제가 준비돼 있다. '쇼핑 PICK! 집사들이 만족한 리뷰 좋은 상품' 테마관에는 고객들의 평점이 높은 인기 상품들을 한 곳에 모았다. 이외에 환절기 대비 면역력을 높여줄 영양제, 보양식, 간식을 모은 '멍냥간식 깜짝특가'관과 안전문·하우스·캣타워 등 애견용품을 총망라한 '봄맞이 산뜻하개 집꾸미기'관이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반려동물에게 봄 맞이 선물을 계획하고 있는 전국의 집사들에게 이번 펫페어가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서윤 기자(yuni25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봄맞이 반려동물용품 판매전 '펫페어'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