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휠라, 분더샵 청담 팝업에서 '테니스 헤리티지' 단독 공개


배우 박은석 등 셀럽, 인플루언서 방문 줄이어… MZ세대 테니스 마니아 ‘핫플레이스’ 부상

[아이뉴스24 김태헌 기자] 올해도 MZ세대의 테니스 사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테니스 명가(名家)’ 휠라가 프리미엄 감성을 더한 이색 테니스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

휠라(FILA)는 최근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 ‘휠라 테니스 헤리티지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휠라의 테니스 헤리티지 팝업스토어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 [사진=휠라]
휠라의 테니스 헤리티지 팝업스토어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 [사진=휠라]

지난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로의 도약을 선언한 휠라는 오는 3월 2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2023년 신규 테니스 라인을 단독 선론칭했다. 팝업스토어는 새로운 컬렉션 공개 뿐만 아니라 112년 브랜드 역사 속 대표 종목으로 함께해 온 휠라의 테니스 헤리티지를 경험하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휠라 테니스 헤리티지 팝업스토어는 오픈 직후부터 MZ세대 테니스 마니아와 패션 피플들의 핫플레이스로 급부상 중이다. 연기뿐만 아니라 뛰어난 테니스 실력의 소유자로 알려진 배우 박은석을 비롯해 셀럽, 인플루언서의 방문도 줄잇는 등 테니스 팬들의 필수 방문 코스로 입소문을 얻고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휠라 고유 테니스웨어인 ‘화이트 라인(WHITE LINE)’의 2023 S/S시즌 신제품이 공개됐다. 1970, 80년대 테니스의 전설 비욘 보그(스웨덴)가 윔블던 연속 제패 당시 착용했던 경기복을 재해석한 디자인의 집업 재킷과 폴로 티셔츠, 맨투맨, 쇼츠, 스커트 등과 함께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테니스 뉴 헤리티지 제품군도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휠라의 테니스 역사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 공간 구성도 특별하다. 이탈리아 비엘라시에 위치한 휠라 뮤지엄 일부를 축소, 옮겨온 듯한 모습에 휠라 테니스의 상징적인 인물인 비욘 보그의 활약상을 담은 각종 연출물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태헌 기자(kth82@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휠라, 분더샵 청담 팝업에서 '테니스 헤리티지' 단독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