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오리지널 콘서트 ‘2022 헬로콘서트 좋은날’ 개최


인기 트로트 가수 등 출연∙누구나 무료 관람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이 다채로운 문화 공연으로 축제 현장과 지역 주민들을 찾아간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이 다채로운 문화 공연으로 축제 현장과 지역 주민들을 찾아간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 지역채널이 다채로운 문화 공연으로 축제 현장과 지역 주민들을 찾아간다.  [사진=LG헬로비전]

LG헬로비전은 4일 지역채널 오리지널 콘서트 ‘2022 헬로콘서트 좋은날’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프로그램의 주요 특징은 ▲지역 축제 현장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지원한다는 점이다. 

‘좋은날’은 지역 축제 현장에서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는 대면 공연으로 진행된다. 지난 8, 9월 부산 기장 장안 숲속음악회와 길천마을 해당화불꽃축제, 경남 함양 산삼축제 현장에서 축제를 찾은 주민들을 대상으로 했다. 향후 전남 목포와 경남 거창, 경북 문경 등 축제가 열리는 지역 곳곳에서 개최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누구나 현장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 많은 시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한다. 김연자, 장민호, 김희재, 서지오, 홍지윤, 은가은, 박군 등 인기 트로트 가수와 7080 가수 등이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을 선보인다. 

지역민 현장 방문을 유도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탠다. 지난달 부산 기장 길천마을 ‘좋은날’ 현장에는 관객 만여 명의 발길이 이어졌다. 방문객들이 일대 음식점∙숙박업소 등도 찾으며 지역 소상공인들의 활기를 더했다. 축제 주최 측은 지난 축제 때보다 2배 넘는 방문객이 찾았다며, 제작진에게 LG헬로비전 콘서트 프로그램의 위력을 체감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다. 

오는 14일 오후 8시에는 전남 목포 항구 축제에서 <좋은날>이 열린다. MC 조영구, 설하윤 씨가 진행하고 트로트 가수 김희재, 김태연, 서지오 등이 출연해 관객들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LG헬로비전 지역채널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공연이 있는 시기에 맞춰 토요일 오후 6시마다 수시 편성해, 코로나19로 문화적 갈증을 느꼈던 시청자들이 안방에서도 가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을 예정이다. 

주제철 LG헬로비전 제작팀장은 “2022 헬로콘서트 좋은날로 다시 시작하는 지역축제에 열기를 더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채널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주민들께 생생한 즐거움을 제공해드리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moo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헬로비전, 지역채널 오리지널 콘서트 ‘2022 헬로콘서트 좋은날’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