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 카더가든과 콜라보…'일대일 랜선 소통 프로젝트'


인스타그램·유튜브 채널 통해 콘텐츠 영상 공개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KT가 카더가든과 '일대일 랜선 소통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가수 카더가든 [사진=KT]
가수 카더가든 [사진=KT]

KT(대표 구현모)는 MZ(밀레니얼+Z)세대와 소통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디지코 X 아티스트 콜라보'의 두번째 프로젝트로, 뮤지션 '카더가든'과 함께 음악으로 공감하는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오는 25일에 진행되며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뮤지션 카더가든과 비대면으로 만나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다양한 음악 장르를 넘나들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는 카더가든은 최근 예능 방송에도 출연해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여 주목받기도 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카더가든과 참여자들은 음악과 일상을 주제로 편안하게 이야기 나누고 소통할 예정이다.

이번 디지코 아티스트 콜라보는 KT의 비대면 영상 플랫폼인 '랜선콜라보'를 활용한다. KT 랜선콜라보 기능 중에 화면공유‧AI회의록 등의 기능을 활용해 비대면이지만 실제로 만나는 것과 비슷한 생동감을 전달한다. 제작된 영상은 KT와 지니뮤직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에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김형욱 KT 미래가치추진실장(부사장)은 "비대면이 일상화된 현실에서 만남과 소통이 특히 더 어려운 음악 분야를 위해 기획된 특별한 프로젝트로, 뮤지션과 참여자들간 의미있는 공감과 소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혜리 기자(chewoo@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카더가든과 콜라보…'일대일 랜선 소통 프로젝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