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사이먼, 제주 아울렛 채용박람회 온라인 전환 개최


23일부터 커리어 온라인 채용관서 진행…"제주도 코로나 확산 방지 동참"

[아이뉴스24 신지훈 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23일 '제주신화월드 랜딩컨벤션센터'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제주 프리미엄 아울렛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해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도는 최근 입도객 증가에 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방역 활동에 만전을 다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신세계사이먼도 지역 사회의 노력에 동참하고자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하기로 했다.

이에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채용박람회를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취업 포털 커리어 전용 채용관'을 통해 진행한다. 온라인 페이지에서 참여사 정보 취득부터 입사 지원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참여 기업 25개 사와 250여 명의 채용 규모는 동일하게 진행된다.

또한 지원자에게 이력서 작성 및 면접 관련 취업 헬프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계획이며, 입사 지원자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으로 전달한다. 제주도민에게는 우선 채용의 인센티브가 부여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지역사회 방역 활동에 동참하고자 채용박람회를 온라인으로 전환 했으며, 안전을 위한 일인 만큼 도민들의 양해를 부탁 드린다"며 "구직자들이 쉽고 빠르게 원스톱으로 입사 지원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를 개선해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지훈 기자(ga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사이먼, 제주 아울렛 채용박람회 온라인 전환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