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요타, '하이브리드 타봄' 전국 시승회 실시


다양한 HEV 모델 시승 기회 제공…다채로운 경품 제공

토요타가 '하이브리드 타봄'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 [사진=토요타코리아]
토요타가 '하이브리드 타봄' 전국 시승회를 실시한다. [사진=토요타코리아]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토요타코리아는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토요타 하이브리드 타봄' 시승회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전국 시승 행사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의 매력을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으며,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토요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토요타코리아는 축적된 하이브리드 전동화 기술력을 바탕으로 프리우스와 캠리 하이브리드와 같은 다양한 하이브리드(HEV)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토요타는 전체 판매 중 하이브리드 비중이 지난해 기준으로 약 88%에 이른다.

강대환 토요타코리아 상무는 "최근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관심도 함께 증대되고 있다"며 "프리우스나 캠리 하이브리드 등 토요타의 다양한 하이브리드 전동화 모델의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승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플러스(8명), 애플 에어팟 프로(10명),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20명)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한다.

/강길홍 기자(sliz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요타, '하이브리드 타봄' 전국 시승회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