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BI 및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4월 출시 앞둬…실시간 전략 대전 기대작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리뉴얼 BI와 공식 홈페이지를 12일 공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제작 중인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으로 오는 4월 출시를 앞두고 있다. 회사 측은 지난해 말 진행한 글로벌 테스트에서 얻은 다양한 의견을 기반으로 막바지 담금질 중이다.

컴투스는 한국어를 비롯한 중국어, 일본어 버전의 리뉴얼 BI와 전면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 준비에 나섰다. 리뉴얼 BI는 타이틀의 가독성을 높이면서 게임의 박진감을 표현하는 강렬한 서체로 꾸며졌다.

개편된 공식 홈페이지는 새로운 BI와 세계관 속 몬스터들의 이미지를 활용해 기존과 달라진 디자인과 구성으로 심미성과 직관성을 높였다. 또한 게임 콘텐츠 및 몬스터 소개가 추가됐으며 공식 카페 가입 및 카카오 채널 구독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한 보상 획득의 기회도 함께 마련했다.

한편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육성해 8대8 대전을 펼치는 게임이다. 지난 해 말 전 세계에서 20만명이 참여한 글로벌 테스트에서 호평받은 바 있다. 특히 카운터,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들로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는 치열한 두뇌 싸움이 특징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BI 및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