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더존비즈온-한화생명보험, 혁신 금융 서비스 '맞손'


신규 서비스 발굴 등 협력

[아이뉴스24 최은정 기자] 더존비즈온은 한화생명보험과 금융 서비스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비즈니스 플랫폼, 핀테크 등 최신 정보통신기술(ICT)을 활용해 시장 변화에 공동 대응하고 신규 사업분야 진출에 적극 협력한다. 더존비즈온의 금융 서비스인 매출채권팩토링과 한화생명보험의 기업금융 심사평가 모델 등 서비스 확장을 위해서도 긴밀하게 협력할 방침이다.

여승주 한화생명보험 대표(왼쪽)와 김용우 더존비즈온 대표의 모습. [사진=더존비즈온]
여승주 한화생명보험 대표(왼쪽)와 김용우 더존비즈온 대표의 모습. [사진=더존비즈온]

먼저 더존비즈온의 비즈니스 플랫폼 위하고(WEHAGO)와 한화생명보험의 디지털캐피탈플랫폼을 연계해 전자세금계산서 등 관련 서비스의 기능을 연동하기로 했다. 더존비즈온의 신용평가 모델과 한화생명보험의 금융 데이터를 활용한 신규 금융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아울러 양사가 보유한 자체 영업 채널과 네트워크를 활용해 공동 마케팅 활동도 이어간다. 이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마련하겠다는 계획이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위하고 플랫폼에서 고객들이 더욱 다양한 서비스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제휴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MOU를 통해 한화생명보험과 연계한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은정 기자 ejc@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더존비즈온-한화생명보험, 혁신 금융 서비스 '맞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