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연말 맞아 나눔 활동 실천


김해 한마음학원·부산 남광아동복지원에 기부금 전달

[아이뉴스24 이연춘 기자] 골든블루는 올 연말에도 어김없이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사회복지시설 2곳에 총 1천만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4일 밝혔다.

골든블루는 지난 3일,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상황에 맞춰 언택트 송년회를 개최했으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기부금 전달식을 따로 마련했다.

[골든블루]

골든블루 부산 본사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 최용석 부회장 등이 참석했으며, 경남 김해에 위치한 장애우시설인 한마음학원과 부산에 있는 아동양육시설인 남광아동복지원 관계자를 초청해 사랑과 희망을 담은 기부금을 각각 500만원씩 후원했다.

이번 기부금은 한마음학원과 남광아동복지원에 있는 원생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활동, 생활비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특히 ㈜골든블루는 작년 연말에도 남광아동복지원의 아동들을 송년회에 직접 초대해 500만원의 기부금을 나누며, 원생들이 좋은 환경에서 생활하는데 도움을 전한 바 있다.

김동욱 골든블루 대표는 "올 한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이들이 큰 어려움을 겪었으며, 연말 분위기도 많이 침체됐지만, 골든블루의 이번 손길이 나눔 문화 확산에 도움이 되고, 원생들에게도 따스한 온기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이연춘 기자 staykit@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