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우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디지털 전환 강조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미래는 달라진다"…진보의 의미 재정의

아우디가 브랜드 전략을 재정립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우디코리아]
아우디가 브랜드 전략을 재정립하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우디코리아]

[아이뉴스24 강길홍 기자] 아우디는 아우디 브랜드가 표방하는 '진보'의 의미를 새롭게 정의하고, 미래를 위한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인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미래는 달라진다"를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아우디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은 고객의 가치와 니즈를 중심으로 하며 아울러 지속가능성, 디지털화 및 디자인을 핵심 테마로 하고 있다.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은 "바라보는 시각에 따라 미래는 달라진다"라는 커뮤니케이션 주제 아래 지속 가능한 디지털 프리미엄 모빌리티로의 전환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아우디는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진하며 전동화 및 디지털화된 감성적인 미래를 열어가고 있음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는 아우디 e-트론 스포트백 등 이미 출시된 모델 외에도 아우디 AI:ME, 아우디 Q4 스포트백 e-트론 콘셉트와 같은 향후 아우디의 비전을 제시하는 차량들에서도 드러내고 있다.

아우디 브랜드 수석 부사장인 헨릭 벤더스 "우리는 브랜드 전략을 재정립함으로써 진보를 현대적으로 정의하고 새로운 모빌리티의 시대와 우리의 고객을 위한 미래를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우리의 목표는 기술을 통해 사람들의 삶을 개선해 나가고 또 사회에 공헌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강길홍 기자 slize@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우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디지털 전환 강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