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즈 스터디카페 광교호수센터 입점 확정


[아이뉴스24 이도영 기자] 국내 대표 공간 서비스 기업 토즈에서 수원시 영통구 지역에 토즈 스터디카페 광교호수센터 입점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토즈 스터디카페는 프리미엄 독서실 1위 브랜드 토즈 스터디센터의 자매 브랜드다. 토즈 스터디카페는 키오스크와 애플리케이션이 결합된 무인운영을 통해 인건비는 절감하면서도, 토즈만의 20년 공간 서비스 업력을 담아 탄생한 4가지 종류의 공간으로 고객의 학습 효율은 최대한으로 높여준다. 또한 학습자의 요구사항이 반영된 충분한 공간감과 편안한 착석감으로 재택근무와 평생학습에 대한 니즈가 높은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걸맞은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토즈 스터디카페 광교호수센터 점주는 평소 무인 스터디카페에 대해 관심 있게 지켜보던 중 코로나 팬더믹 속에서도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무인 스터디카페 운영에 대한 확신을 갖고 지난 7월 토즈 가맹본부에서 개최한 토즈 스터디카페 사업설명회장을 찾았다. 광교호수센터 가맹점주는 타 브랜드가 따라올 수 없는 독보적인 운영 경험과 노하우를 보고 토즈를 선택했다고 전했다.

토즈 스터디카페 광교호수센터는 광교의 핫 플레이스인 광교 호수 조망이 센터 내에서도 가능한 만큼 카페 같은 분위기에 멋들어진 조망까지 덤으로 누릴 수 있는 지역 내 최고의 학습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센터 바로 앞에 광교호수공원이 위치하고 있어 공부에 지친 학생들의 기분전환까지 돕는다.

토즈 스터디카페 광교호수 센터에 대한 정확한 오픈 일 및 오픈 이벤트 상세내용은 향후 토즈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도영기자 ldy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즈 스터디카페 광교호수센터 입점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