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HN페이코, 게임 플랫폼 '스팀'에 페이코 결제 추가


페이코 카드결제 시 0.2%, 포인트 결제 시 2% 적립해 주는 포인트 적립혜택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세계 최대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인 스팀에서 '페이코(PAYCO)' 결제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발표했다.

스팀은 미국 게임사 밸브 코퍼레이션이 2003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플랫폼으로 대형 AAA급 게임부터 인디게임까지 다양한 게임을 디지털로 제공하고 있다.

NHN페이코는 밸브의 공식 결제대행업체(PG사)인 '데지카(Degica)'와의 제휴를 통해 페이코를 스팀 내 결제수단으로 적용했다. 스팀에서 게임 결제 시 결제수단에서 페이코를 선택한 후 생성되는 QR코드를 통해 페이코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페이코 카드 간편결제'와 '페이코 포인트(PAYCO Point)' 모두 사용 가능하다. 현재 페이코 카드결제 시 0.2%, 포인트 결제 시 2%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적립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NHN페이코 측은 "이용자에게 페이코만으로 24시간 생활이 가능한 페이코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가맹점 확보에 힘쓰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구글과 애플에 이어 밸브에 페이코 간편결제를 적용하는 등 글로벌 IT기업과의 제휴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NHN페이코, 게임 플랫폼 '스팀'에 페이코 결제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