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통 단신] 휠라, '웨이블렛 알파' 러닝화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휠라, '웨이블렛 알파' 러닝화 출시

휠라가 퍼포먼스 러닝슈즈 '웨이블렛 알파'를 출시한다.

웨이블렛 알파는 미드솔 쿠셔닝과 아웃솔의 지지력을 강화해 러닝을 포함한 외부 활동 시 최적의 착용감을 느끼도록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휠라 고유 기술력으로 개발된 '에너자이즈드 2.0 알파' 폼을 미드솔에 적용해 견고한 반발력과 탄성을 구현했다.

신발 소재로는 기존 메시보다 내구성과 통기성, 경량성이 뛰어난 반투명 '모노메시'와 여러 견사를 겹쳐 직조한 '샌드위치 메시'를 혼합 사용했다. 갑피 전면에는 무재봉 공법의 플래그 패턴을 부착해 착화 시 발의 옆면을 단단하게 받쳐줘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코카콜라, 여름 TV광고 온에어

코카콜라가 다음달 1일 모델 박보검과 함께한 '뉴노멀' 여름 TV광고를 온에어한다.

[사진=코카콜라]

이번 광고는 이전과 다른 새로운 여름에도 소비자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며 여름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코카콜라는 집을 배경으로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짜릿한 여름을 활기 넘치게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광고에 담았다.

◆CJ오쇼핑, '사이버 위기대응 모의훈련' 우수기업 선정

CJ오쇼핑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공동 주최한 '2020년 상반기 사이버 위기대응 모의훈련'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훈련은 5월 11일부터 6월 27일까지 진행됐으며 국내 95개 참여 기업 중 5개 기업만이 우수기업으로 뽑혔다. CJ오쇼핑은 유통업계에서 유일하게 이번 훈련 수상에 성공했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대규모 해킹 공격과 디도스 공격 훈련 과정에서 ▲사이버 공격 인지 시 신속한 보고체계 운영 ▲공격 분석을 통한 체계적인 초동 대응 ▲해킹 유형별 상황의 빠른 후속 조치 등에서 높은 대응 점수를 받았다.

◆코리아센터, 부산 남구와 공공 로컬배달앱 개발·운영협약 체결

코리아센터가 부산 남구청과 '공공배달앱 개발·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리아센터는 부산 남구에 특화된 중개 수수료와 광고비, 가입비가 없는 3무(無) 공공 배달앱의 개발 및 기술운영, 유지보수 등을 지원하게 된다. 또 부산 남구는 공공배달앱에 대한 정책결정과 행정지원 및 홍보 등을 담당하게 된다.

[사진=코리아센터]

부산 남구 공공배달앱은 다음달 명칭 선정을 시작으로 가맹점 모집과 시범 운영기간 등을 거쳐 오는 10월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부산 남구 주민들은 8월 출시 예정인 오륙도페이 결제 지원으로 보다 저렴하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쿠팡 마켓플레이스, '판매자 아카데미' 론칭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1인 및 중소규모 판매자가 성공적인 매출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담은 온라인 강의 '판매자 아카데미'를 선보인다.

판매자 아카데미는 오픈마켓을 처음 시작한 판매자 혹은 온라인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를 돕는 취지로 개설됐다. 실제 판매자와 쿠팡 내부 전문가들을 통해 보다 정확하게 판매 관리, 매출 성장 등에 도움이 되는 기술을 알려준다.

강의는 '성공 판매자에게 듣는 실전 매출 노하우', '쿠팡 세일즈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쿠팡 판매 기술' 등 2가지로 구성됐다. 모든 강의는 쿠팡 마켓플레이스 공식 웹사이트 및 유튜브 채널에 게재될 예정이며 쿠팡 판매자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 여름 남성 카라 티셔츠 첫 선

와이드앵글이 무더위를 앞두고 라운드룩을 고민 중인 남성 골퍼를 위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남성 카라 티셔츠'를 선보인다.

[사진=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 남성 카라 티셔츠는 세련된 배색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한 '사선 절개 배색 카라 티셔츠', 유니크한 기하학 패턴을 사용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고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에어닷 패션 티셔츠', 사선 패턴과 배색을 앞뒤로 적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한 '변형 블록 프린트 카라 티셔츠'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국내 4개 하얏트 호텔,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 전개

국내 4개 하얏트 호텔이 오는 9월 8일까지 여름휴가 및 하반기 호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인천 ▲파크 하얏트 서울 ▲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동시 진행되며 예약 고객에게 12월 20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객실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하얏트 월드 회원에게는 객실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며 1박당 등록된 고객 전원에게 무료 조식까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예약 당일로부터 24시간 전까지 위약금 없이 취소가 가능해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해태htb, '아티제 리치블랙커피·얼그레이 티라떼' 선봬

해태htb가 프리미엄 베이커리 카페 '아티제'의 맛과 향은 물론 감성까지 그대로 담은 '아티제 리치블랙커피'와 '아티제 얼그레이 티라떼'를 선보인다.

[사진=해태htb]

아티제 리치블랙커피는 과테말라에서 생산된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에스프레소 전용 기기에서 추출한 커피와 드립 방식으로 내린 커피를 같이 넣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 아티제 얼그레이 티라떼는 고급 에프터눈 티카페에서 사용하는 스리랑카산 실론 홍차에 향긋한 얼그레이 향을 더한 밀크티다. 실론 홍차의 맛을 부드러운 우유와 과하지 않는 단 맛으로 조화시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