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DB손해보험, 2019 연도상 시상식 방송 진행


황금숙 PA 판매왕 첫 수상…15년 경력·1533명 고객 관리

[아이뉴스24 허재영 기자] DB손해보험은 매년 진행하던 연도상 시상식을 금년에는 사내방송을 통해 18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는 코로나19의 조기 종식을 위한 자발적 참여의 일환이다.

김정남 DB손해보험 사장(왼쪽)과 판매왕 황금숙 PA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김정남 DB손해보험 사장(왼쪽)과 판매왕 황금숙 PA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DB손해보험]

연도상 최고의 영예인 판매왕은 황금숙 남부사업단 PA가 수상했다. 꾸준한 영업활동으로 보유고객이 1천533명에 이를 정도로 성실한 활동을 이어온 황금숙 PA는 2005년 보험영업을 시작한 이래 15년 만에 회사를 대표하는 판매왕의 자리에 올랐다.

한편 DB손보는 소수 상위자의 시상이 아닌 일정기준 이상의 실적과 고객만족지표 등을 충족하면 선발하는 ‘챌린지상’ 71명 및 DBRT(명예의전당) 375명을 시상했다.

또한 3~5년차 영업가족에게 지속정착 및 성장비전 제시를 위한 ‘비전클럽상’, 고객관리 서비스 우수자에게 ‘고객만족상’ 등을 시상하는 등 이번 다양한 분야에서 성과를 나타낸 DB손보 PA 모두를 축하하는 시간을 만들었다.

김정남 DB손해보험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방송을 통해 행사를 진행하는 아쉬움을 전하며, 나 자신을 먼저 돌아보고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자세로 더 큰 꿈을 향해 도전해달라”고 말했다.

허재영 기자 hurop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DB손해보험, 2019 연도상 시상식 방송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