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반도건설, 올해 첫 분양 실시…내달 창원 '성산 반도유보라' 공급


비음산·가음정공원·창원 축구센터 등 4면 숲세권 그린 프리미엄 대단지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는 반도건설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반도건설은 내달 마수걸이 분양으로 창원시 성산구에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의 창원지역 첫 사업으로 창원시 사파지구 공1블럭에 지하 3층~지상 15층, 17개동, 전용면적 55·56·64·78·86㎡ 아파트 1천45가구를 짓는 대단지 프로젝트다.

창원의 강남인 성산구의 핵심입지에 검증된 반도유보라의 특화아이템이 접목된 '창원지역 첫 분양프로젝트'인 만큼 지역민들의 관심이 높다.

단지는 창원의 핵심 입지를 누리면서 비음산 자락에 위치한 숲세권 단지로 분양 전부터 실수요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단지는 창원의 강남으로 불리는 창원시 성산구에 위치하면서 비음산, 가음정공원으로 둘러싸여 도심 속의 숲속 아파트를 만끽할 수 있는 '그린 프리미엄'을 자랑한다.

또한, 단지와 인접해 있는 창원축구센터와 대방체육공원 등 대규모 체육시설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 뿐만 아니라 웰빙 생활을 누릴 수 있다.

성산 반도유보라 투시도. [사진=반도건설]
성산 반도유보라 투시도. [사진=반도건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는 창원 최초 단지 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된다. 반도건설의 교육특화 상품인 별동학습관을 이미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에서 선보였으며, 최근 입주를 시작한 '원주기업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서도 입주민들에게 큰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특화상품이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인 YBM넷 영어마을(가칭)과 경남FC 어린이 축구교실(협의중) 운영계획 뿐 아니라 영유아·초등학생까지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검토하고 있다.

단지 내 특화시설로는 최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키즈 워터파크'를 조성할 예정이며, 주부들을 휴게공간인 '맘스카페'와 입주민들의 피로를 씻어줄 단지 내 '전용 사우나 시설'로 입주민들의 품격까지 고려했다.

단지는 창원 중심 상업지구에 위치해 편리한 교통과 더불어 단지를 중심으로 3㎞ 이내에 생활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경남도청, 창원시청, 창원지방법원, 한마음창원병원, 성산아트홀 등의 주요 관공서와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창원 시내 핵심상권인 백화점, 대형마트, 상남시장 등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다.

교통여건 또한 우수한 편이다. 단지를 기준으로 KTX창원중앙역이 3㎞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단지이며, 창이대로, 해원로 등을 통해 창원 중심권·경상권 등 인접권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단지 1㎞ 내에 사파중·고등학교를 비롯한 7개의 초·중·고교가 있으며, 국립 창원대학교도 3㎞ 내에 위치해 교육여건도 뛰어나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희소성가치 높은 전용면적 64·78·86㎡의 중소형 대단지로 구성되며, 각 세대별 공간활용도를 고려한 주방 팬트리, 알파룸, 가변형벽체, 안방서재 등 창원맘들의 취향에 맞춘 특화설계 또한 눈에 뛴다. 첨단인공지능 IOT와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까지 접목해 단지 안팎이 자연과 더불어 첨단시설로 갖춰질 전망이다.

반도건설 창원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모델하우스는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입주는 오는 2022년 4월 예정이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반도건설, 올해 첫 분양 실시…내달 창원 '성산 반도유보라' 공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