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신도시 '뷰파이브' 분양…"신도시·삼성반도체 개발 등 호재"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최근 금리가 낮아지면서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지역 상가, 오피스텔이 주목을 받고 있다. 평택은 총 5만4499세대, 약 14만명의 대규모 신도시로 개발될 예정이며,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로 들어오는 삼성반도체 개발호재가 맞물려 뛰어난 미래가치를 품고 있다. 향후 삼성바이오 부지까지 들어오게 되면 삼성근로자만 20만여명의 유동인구가 생기게 된다.

이런 가운데, 입지 조건이 남다른 ‘뷰파이브’ 오피스텔&상가가 분양에 들어가 눈길을 끌고 있다. ‘뷰파이브’는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과 바이오산업단지 바로 앞 상권에 위치해 있다.

'뷰파이브' 조감도
‘뷰파이브’ 오피스텔&상가는 지하 6층부터 지상 10층 규모로, 지하1층부터 지상4층까지는 상가&오피스, 5층부터 10층까지는 오피스텔 140실로 들어선다. 도로변 전면에 위치한 스트리트형 상업시설로서, 집객력이 매우 우수해 오피스텔뿐 아니라 상가 수익률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모든 호실이 복층으로 이루어져 층고가 높고, 8~10층은 뛰어난 조망권도 확보된다. 가전, 가구 등의 풀옵션이 적용됐다.

분양사무소 관계자는 “평택 삼성전자 앞 상가는 이제 막 인프라가 형성이 되고 있지만, 이미 땅 자체에 프리미엄이 붙을 정도”라며 “앞으로 얼마나 더 오를지 모르는 그만큼 투자가치가 높다는 분석이 많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 삼성전자 앞 '뷰파이브'는 총 6타입으로 나눠져 있으며, 이 중 B타입이 140실 중 106실로 좋은 방향을 바라보고 있다. 직접 찾아가 분양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정상호기자 uma82@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