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 ENM, 기능성 디자인 제품 모았다…'더블유라이트' 쇼핑몰 론칭


패션·뷰티·리빙·유아동 등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상품 판매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티비'가 기능성 디자인 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쇼핑몰 '더블유라이트(W.Light)'를 론칭한다고 22일 발표했다.

다이아 티비는 더블유라이트 몰을 통해 패션, 뷰티, 리빙, 유아동 등 밀레니얼 세대에게 필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블유라이트에 입점한 첫 번째 제품은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한 '다이아 페스티벌 2019 in 부산'에서 처음 공개한 초소형 소화기 '리틀히어로'다.

초소형 소화기 '리틀히어로'  [CJ ENM]
초소형 소화기 '리틀히어로' [CJ ENM]

리틀히어로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숙한 크리에이터 허팝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를 활용하는 등 총 18개의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국내 소화액 시장 강소기업인 HNS산업이 제조를 맡았다.

다이아 티비는 제품 출시를 앞두고 지난 6월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와 협약을 맺고 사회공헌 활동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소화기 판매 수익금의 10%를 소방동우회에 기부 ▲학교 및 청소년 대상 온·오프라인 소방 교육 진행 ▲학교 및 취약계층 소화기 지원 사업 등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다이아 티비는 더블유라이트 외에도 전문 쇼핑몰 ▲오늘은 너다(건강보조제품) ▲바이뷰(뷰티) ▲밀리언쿡(푸드) 등을 운영하며 커머스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민혜정 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ENM, 기능성 디자인 제품 모았다…'더블유라이트' 쇼핑몰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