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레드락, 355ml 캔 제품 출시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레드락, 355ml 캔 제품 출시

레드락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인 355ml 캔 제품을 출시한다.

레드락 355ml 캔은 맥주 소비가 많은 여름철을 겨냥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도록 휴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이 선보이는 제품이다. 붉은 빛이 특징인 엠버라거를 연상시키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상품성을 강화했다.

또 레드락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대형마트로 유통채널을 확대한다. 레드락은 페일라거를 대체할 수 있는 새로운 맥주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세계免X카카오톡 간편가입 서비스 가입자 3만 명 돌파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6월 카카오와 제휴해 서비스를 시작한 '간편가입 서비스'가 오픈 두 달 만에 멤버십 총 가입자 수 3만 명을 돌파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이 가입 고객을 분석한 결과 4050세대가 약 48%를 차지했다. 신세계면세점은 모바일로 쇼핑을 즐기는 고객이 확대되고 있고, 나를 위해 아낌없이 지갑을 여는 '뉴로멀 중년'의 등장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수는 '간편가입 서비스' 도입 직전월 대미 76%,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370% 증가했다. 신세계면세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서비스는 할인 혜택 및 이벤트, 입점 브랜드, 공식 SNS 채널 정보 등을 제공하며 고객 쇼핑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트립닷컴, 호텔·액티비티 할인 제공

트립닷컴이 8월 여행지로 한국을 선정하고 국내 호텔 및 액티비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제주, 부산 등 주요 도시의 인기 호텔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코드를 제공하며, 모바일 앱, 홈페이지 등에서 선결제 호텔 예약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각 지역별 호텔은 트립닷컴의 후기와 높은 평점을 바탕으로 선정해 신뢰도도 높였다.

또 체험형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액티비티 할인코드도 함께 제공한다. 외국인 관광객이 선호하는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양평 패러글라이딩 등 국내 주요 관광지의 이색 액티비티 상품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다.

◆오이아우어, '소프트 레트로' 신제품 첫 선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여성복 브랜드 오이아우어(OIAUER)가 올 F/W 시즌 콘셉트인 '소프트 레트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한다.

 [사진=오이아우어]
[사진=오이아우어]

오이아우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한편 레트로 무드를 현대적 취향과 가치를 반영해 재해석했으며, 대표 상품으로 언밸런스 기장의 톤 다운된 옐로우 컬러 원피스를 선보였다. 허리선의 스트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고, 딱 맞게 혹은 루즈하게 핏 조절을 가능하게 했다. 또 소매 주름의 볼륨과 소매 끝 단추들을 더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한층 높였다.

또 오이아우어는 컬러 블록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및 단추 디테일을 강조한 셔츠도 내놨다. 이태리 수입 코튼 소재로 제작해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촉감을 살렸고, 소매와 뒷판을 톤온톤 컬러 블록으로 디자인했다.

◆파스쿠찌, '골든색' 원두 선봬

파스쿠찌가 국내 론칭 17주년을 맞아 오리지널 이탈리안 에스프레소 블랜드 '골든색(Golden Sack)'을 출시한다.

'골든색'은 이탈리아 에스프레소에 최적화된 블랜딩 원두로, 풍부한 아로마와 말린 과일의 신맛과 초콜릿의 단맛이 조화됐다.

파스쿠찌는 '골든색' 원두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8일까지 원두 소개 리플렛의 시크릿 코드를 찍어 해피앱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커피메뉴 원플러스원(1+1) 교환권을 선착순 2만 명에게 증정하며, 오는 21일 하루 동안 카카오톡 파스쿠찌 플러스친구 3천 명에게 선착순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광동제약, '옥수수가족환경캠프' 성료

광동제약이 제12회 '옥수수가족환경캠프'를 진행했다.

 [사진=광동제약]
[사진=광동제약]

'옥수수가족환경캠프'는 광동제약이 주최하고 환경교육센터가 주관하는 농촌 체험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는 강원도 화천군 '토고미 마을'에서 열렸다. 광동제약은 초등생 자녀가 있는 가족을 대상으로 '옥수수' 혹은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관련된 사연을 사전 심사해 총 100여 명의 가족을 초청했다.

참가자들은 농가에서 옥수수 재배 과정과 건강에 이로운 점, 좋은 옥수수 선별법 등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직접 수확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또 친환경 프로그램으로 손두부 만들기와 환경 골든벨, 에코백 만들기 등이 마련됐다.

◆GS25, 하이패스 통합서비스 론칭

GS리테일이 한국도로공사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전국 1만3천여 곳 GS25에서 고속도로 미납 통행료 조회, 납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GS리테일과 한국도로공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고속도로 영업소와 휴게소 등에서 제공하는 하이패스 서비스를 전국 1만3천여 개의 GS25에서 통합적으로 수행할 수 있게 돼 ,고객 편의성은 높아지고 매년 증가 추세인 고속도로 미납 통행료 건수 또 한 크게 감소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 도입은 기존에 선보인 하이패스 전자카드 충전 서비스, 단말기·전자카드 판매에 이은 것으로, GS리테일은 이번 서비스를 통해 통합 하이패스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BHC, 창고43 샛강점 오픈

BHC의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샛강점을 오픈한다.

 [사진=BHC]
[사진=BHC]

'창고43' 샛강점은 155평에 총 200석 규모다. 넓은 홀에는 테이블석 132석이 준비돼 있어 동시에 다인원 수용이 가능하며, 홀 외에도 비즈니스 미팅 및 가족 모임에 적합한 다인실 룸 8개가 준비돼 있다.

'창고43' 샛강점은 오픈 기념으로 오는 22일까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근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메뉴인 왕갈비탕과 육회비빔밥을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레드락, 355ml 캔 제품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