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너시스BBQ,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론칭


'파인 다이닝' 프리미엄 메뉴와 서비스 콘셉트…13일 분당 미금점 오픈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제너시스BBQ가 파인 캐주얼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을 론칭하고 종합 외식 브랜드로 변신한다는 방침을 밝혔다.

제너시스BBQ는 오는 10일 분당 미금역 현대엠코빌딩 2층에 '소신' 1호점을 사전 오픈한다고 밝혔다. '소신'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자리에 앉아 정해진 메뉴를 주문하는 것과 달리 쇼케이스에서 직접 고기 부위를 정하고 필요한 양을 선택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방식을 도입했다. 또 최고 품질과 서비스를 최상의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파인 다이닝에 초점을 두고 이를 캐주얼 가격대에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제너시스BBQ가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소신'을 론칭했다. [사진=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가 프리미엄 소고기 브랜드 '소신'을 론칭했다. [사진=제너시스BBQ]

매장 내부 역시 소비자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조성했다. 뉴욕 육류의 메카인 '미트 패킹 디스트릭트'의 정통성을 표방하는 도르래 저울, 도축칼 등의 오브제를 통해 과거와 현대를 잇는 느낌으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색감과 나무를 활용해 따뜻한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제너시스BBQ는 '소신' 브랜드를 국내 대표 소고기 전문점으로 키워나간다는 계획 하에 지난 수개월 동안 외식 트렌드 조사를 거쳤다. 이를 통해 '소신'을 매장에서 직접 부처링한 뒤 숙성고에서 프리미엄 소고기 본연의 맛을 구현한 등심, 살치살, 갈비살 등 원하는 부위를 고객들이 직접 보고 원하는 양을 마음껏 주문할 수 있도록 했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소신은 맛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감성까지 자극할 수 있는 가심비(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를 추구하기 위해 가격 거품을 과감히 걷어내 부담 없이 소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프리미엄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외식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너시스BBQ,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