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옥션, '제11회 옥션 만화쇼' 개최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옥션, '제11회 옥션 만화쇼' 개최

옥션이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18일까지 일주일 간 '옥션 만화쇼'를 진행한다.

'옥션 만화쇼'는 '취향 존중'을 모토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올해에도 여름 방학과 휴가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스테디셀러 만화 세트와 다양한 만화책이 특가로 제공된다.

이베이코리아 간편결제 서비스인 스마일페이 이용 고객과 멤버십제인 스마일클럽 회원은 15~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행사 상품을 국민, 신한, 하나, 농협, 삼성카드 결제시 15% 할인 혜택을 더블로 받을 수 있다.

또 만화쇼 프로모션 상품을 1건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일본 항공권 혹은 호텔 숙박권을 10% 할인해주는 쿠폰도 증정한다.

◆스무디킹, '실리콘 컴팩트 텀블러' 첫 선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스무디킹이 환경보호 실천의 일환으로 '실리콘 컴팩트 텀블러'를 선보인다.

 [사진=신세계푸드]
[사진=신세계푸드]

'실리콘 컴팩트 텀블러'는 실리콘으로 된 아래 부분을 당겨 펼친 후 자체 내장된 컵 홀더를 끼워 사용하는 접이식 텀블러다. 최대 350ml용량의 음료를 담을 수 있으며, 실리콘 부분을 분리해 190도까지 열탕 소독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스무디킹은 '실리콘 컴팩트 텀블러' 출시를 기념해 매장에서 모든 제조 음료 구매시 텀블러를 9천9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구매 고객에게 스무디 1잔 50% 할인 쿠폰도 증정할 계획이다.

◆초록마을, 당일배송 서비스 개시

대상 초록마을이 당일배송 서비스 '초록배송'을 론칭한다.

'초록배송'은 고객이 상품을 주문 당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며, 4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전국 이용 가능하다.

초록마을은 '초록배송' 론칭과 함께 포인트 및 쿠폰 제공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온라인쇼핑몰에서 '초록배송' 가능 지역을 검색만 해도 1천 원을 지급하며, 초록배송 퀴즈 참여시 50 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또 3만, 5만,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00, 1천, 2천 포인트를 각각 지급할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쪽방촌 여름나기 지원 나서

하이트진로가 지난 11일 쪽방촌 거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선풍기와 영양죽을 전달하는 지원 사업을 펼쳤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2012년부터 8년 연속 생수, 음식 등 생필품을 쪽방촌에 지원해 왔다. 특히 올해에는 설립 95주년을 맞아 사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릴레이 기부 캠페인도 진행된다.

릴레이 기부 캠페인은 12일부터 한 달 간 하이트진로 본사를 시작으로 영업지점, 공장에서 근무하는 전국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제품 '테라'를 이용한 기부행사로 모금액을 조성하고, 일대 일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쪽방촌에 전액 기부 예정이다.

◆서울드래곤시티, '칠 앤 그릴/ 프로모션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세 종류의 그릴 요리 세트메뉴와 세계적 샴페인인 '모엣&샹동'을 합리적 가격에 선보이는 '칠 앤 그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칠 앤 그릴' 프로모션은 오는 14일부터 9월 29일까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그랜드 머큐어 앰버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 만날 수 있다.

메뉴는 티 세트, 엘 세트, 파티 세트 등 총 3종의 그릴드 요리 세트로 구성됐다. '티 세트'에는 구운 야채를 곁들인 티본 스테이크가 제공되며, '엘 세트'에는 랍스터를 메인으로 오징어와 감바스 구이가 포함된 씨푸드 플래터가 제공된다.

'파티 세트'는 최대 6명 모임 시 이용 가능하도록 구성됐으며, 티본 스테이크와 씨푸드 플래터, 프랑스 프로방스 지방 요리 '피살라디에르'와 파스타, 리조또 중 택1해 즐길 수 있다.

◆버니니, 제주항공 에어카페 입점

국내 판매 1위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가 이번 달부터 제주항공 내 에어카페에서 판매를 개시하고, 6월 한정 소비자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버니니]
[사진=버니니]

버니니는 국적 항공사 중 유일하게 제주항공과 제휴를 맺고, 동남아, 홍콩, 마카오 등 인천발 국제선 일부 노선에서 제품을 선보인다. 입점 품목은 '버니니 캔 단품'과 '버니니 참치 카나페 세트' 등 총 2종이다.

버니니는 제주항공 입점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SNS이벤트를 진행한다. 기내에서 버니니를 즐기는 사진을 개인 SNS계정에 업로드 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서울 홍대점 숙박권 및 버니니 세트를 총 5명에게 증정한다.

◆GS25, '월드콘 원플러스원' 행사 진행

GS리테일이 U-20 월드컵 결승 진출을 축하하는 월드콘 원플러스원(1+1) 행사를 진행한다.

월드콘 원플러스원 행사는 GS25에서 결승전 전일인 오는 15일 1일간, GS수퍼마켓에서 14~15일 양일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지에스앤포인트 멤버십 제시나 별도 할인 조건 없이 해당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적용된다.

◆리바이스키즈, '뉴트로 무드 래쉬가드' 신제품 발표

리바이스키즈가 뉴트로 무드의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을 함께 갖춘 래쉬가드 신제품을 출시했다.

 [사진=리바이스키즈]
[사진=리바이스키즈]

상하의 세트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그린, 네이비의 시원한 컬러감에 배트윙 로고, 컬러 포인트가 더해져 심플하고 멋스러운 느낌을 살렸다. 또 4세부터 16세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된다.

리바이스키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여름 시즌 오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균일가 제품을 제외한 여름 시즌 전제품을 3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티셔츠류를 2만 원대, 데님 팬츠를 3만~4만 원 대의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옥션, '제11회 옥션 만화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