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시몬스, 강원 산불 피해 이재민에 난연 침대 매트리스 기부


3억원 상당…불에 잘 타지 않아 화재 시 골든 타임 확보 '인명 피해 최소화'

[아이뉴스24 박명진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는 갑작스러운 산불로 특별재난구역으로 선포된 강원도 피해지역 이재민을 위해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열매를 통해 자사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3억원 상당을 기부한다고 16일 밝혔다.

난연 매트리스는 이달 초 강원도 고성에서 발생한 산불로 화재 피해를 입은 고성, 속초, 동해 등 이재민들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된 침대는 임시 대피소가 아닌 화재 피해 실태 조사 이후 이재민들이 실제로 거주하게 될 각 가정으로 전달돼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시몬스]
[시몬스]

한편, 시몬스는 이번 화마로 자택이 전소되는 피해를 입은 시몬스 침대 속초점 대리점주에게 특별 지원금 3천만원 또한 지원하기로 하였다.

뿐만 아니라 지난 1월 한국소방복지재단과 업무협약을 맺고 소방관들의 근무 환경 개선 및 복지 향상을 위해 전국 소방서에 1억원 상당의 난연 매트리스를 지원한다. 우선적으로 4월 중 강원도 소방본부 관할 16개 전 소방서에 난연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 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박명진 기자 p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시몬스, 강원 산불 피해 이재민에 난연 침대 매트리스 기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