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캡스, 초등생 대상 범죄예방 '안전스쿨 캠페인' 실시


의정부 솔뫼초교서 호신용 호루라기, 범죄 안전 가이드 배부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보안업체 ADT캡스는 4일 입학 시즌을 맞아 경기도 의정부시 솔뫼초등학교에서 새내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범죄 예방을 위한 '안전스쿨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 캠페인은 ADT캡스 전문경호팀이 범죄와 사고 위험에 쉽게 노출돼 있는 어린이들의 안전한 학교 생활을 돕기 위해 해마다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날 ADT캡스 전문경호팀은 어린이들에게 위험에 처했을 때 주변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호신용 호루라기'를 나눠주고 범죄·사고 예방 안전수칙이 적힌 '범죄 안전 가이드'를 배부했다.

ADT캡스 전문경호팀이 초등학생 어린이들에게 호신용 호루라기와 범죄 안전 가이드를 나눠주고 있다. [자료=ADT캡스]
ADT캡스 전문경호팀이 초등학생 어린이들에게 호신용 호루라기와 범죄 안전 가이드를 나눠주고 있다. [자료=ADT캡스]

또한 친숙한 이미지의 ADT캡스 마스코트 캐릭터를 활용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범죄 예방 수칙을 안내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용주 ADT캡스 경호팀장은 "최근 아동 대상 강력범죄가 빈번하게 발생해 학부모들의 걱정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이 아이들이 안전하게 학교 생활을 하는데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캡스, 초등생 대상 범죄예방 '안전스쿨 캠페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