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 Car, 28일까지 '내차팔기 홈서비스' 새봄맞이 이벤트 실시


제주도 포함 전국 어디서나 무료로 서비스 이용 가능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기업 K Car가 내차팔기 홈서비스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K Car는 내 차 팔기 좋은 계절 봄을 맞이해 기존에 타던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를 위한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이용해 타던 차를 판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차량평가사 방문일에 내차팔기를 완료한 모든 소비자에게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상품권은 매각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에 일괄 발송된다.

케이카의 차별화된 개인 매입 서비스인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전문 차량평가사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찾아가 차량을 진단하고 평가해 매입가를 안내한다. 직접 중고차 매장에 찾아갈 필요 없이 PC, 모바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제주도를 포함해 전국에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K Car]
[사진=K Car]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통해 타던 차를 판매하고 싶다면 케이카 홈페이지에 차량 모델과 이름, 휴대폰 번호,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차량평가사가 방문한 당일 차량 매각을 원할 경우, 현장에서 이전등록과 차량 대금이 지급되고, 차량도 바로 인도한다.

케이카 내차팔기 홈서비스 장준환 팀장은 "내차팔기 홈서비스는 지난해 월 접수량 1만건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아온 만큼 올해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온 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 Car, 28일까지 '내차팔기 홈서비스' 새봄맞이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