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중고차 직영 기업 'K Car'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하정우 발탁


하정우와 함께하는 신뢰와 노하우 강조한 TV 광고 방영 예정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내달 'K Car(케이카)'로 사명 변경을 앞둔 SK엔카직영이 배우 하정우를 새 브랜드 얼굴로 발탁했다.

국내 최대 직영 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엔카직영은 새로운 브랜드 'K Car'의 출범을 앞두고 배우 하정우를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27일 발표했다.

내달 'K Car'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는 SK엔카직영은 국민배우 하정우의 탄탄한 연기력과 신뢰도 높은 이미지가 18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중고차 기업으로 자리잡은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

특히 이번 광고 모델 선정은 전국의 SK엔카직영 차량평가사와 임직원 700여명의 투표로 진행됐다. 실제 48%의 압도적인 지지로 하정우가 최종 모델로 결정돼 그 의미를 더했다.

새롭게 시작하는 'K Car'는 배우 하정우를 통해 레몬마켓(정보비대칭) 이미지가 강한 중고차 업계에서 100% 실매물을 기반으로 직접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정우와 함께하는 'K Car'의 첫 TV 광고 캠페인은 내달 확인할 수 있다. 'K Car'의 대표 이니셜인 'K(케이)'를 상징적으로 활용해 하정우의 묵직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함께 참신한 스토리로 풀어낼 예정이다.

최현석 SK엔카직영 사장은 "K Car로 브랜드명 변경을 앞두고 믿을 수 있는 직영 중고차를 거래하는 대표 중고차 회사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대중에게 신뢰 받는 국민배우 하정우를 모델로 발탁했다"면서 "브랜드 변경과 관계없이 그동안 SK엔카직영으로 선보인 고객 서비스와 직영점 운영은 그대로 유지되며, 기존의 서비스를 한단계 업그레이드해 중고차 시장을 피치마켓(좋은 제품을 판매하는 시장)으로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중고차 직영 기업 'K Car'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하정우 발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