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이콤,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 개시


 

데이콤(대표 박운서 www.dacom.net)은 저렴한 월 이용요금으로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http://hosting.dacom.net)'를 출시했다고 6일 발표했다.

'쇼핑몰 호스팅'은 서버와 네트워크, 서버 OS(운영솔루션)는 물론 마우스 클릭만으로 쇼핑몰을 만들 수 있는 '메이크샵 솔루션' 등 쇼핑몰을 구축, 운영하는데 필요한 사항들을 월 이용요금을 받고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에 따라 인터넷이나 쇼핑몰 구축 및 운영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이 없는 사람도 손쉽게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할 수 있다.

또 쇼핑몰 구축을 위한 초기비용에 부담을 느꼈던 사람들 역시 저렴한 월 이용요금만으로 인터넷 쇼핑몰 운영이 가능하다.

데이콤은 매달 6만원만으로 1천개 상품까지 판매 가능한 쇼핑몰을 구축, 운영할 수 있다. 더 많은 상품 판매를 원하는 고객은 상품 100개 당 5천원의 추가요금을 지불하면 된다.

데이콤은 또한 이달 말까지 무료체험행사도 실시한다. 행사기간 중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은 누구나 이를 통해 자신의 쇼핑몰을 구축하고, 이달 말까지 무료로 운영해 볼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데이콤 호스팅서비스 홈페이지(http://hosting.dacom.net)를 통해 가능하며, 무료 체험행사가 종료된 이후 지속적인 이용을 원하지 않는 고객은 이용 중지를 통보하면 된다.

한편 데이콤은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결제 등을 통해 쇼핑몰 이용대금 결제를 지원하는 전자결제시스템(PG) 'e-Credit'서비스와 주문 및 배송정보를 고객에 통보하고, 상품 홍보를 지원할 수 있는 '단문메시지(SMS)'서비스도 부가서비스 형태(유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0505)888-3313

백재현기자 brian@inews24.com

2024 iFORU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이콤, 쇼핑몰 호스팅 서비스 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