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야후 코리아, '소셜펄스' 스토리 공모전 개최


야후 코리아(대표 김대선)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창의적 활용 방안을 찾는 '야후 소셜펄스 대학생 스토리 공모전'을 오는 10월4일부터 11월2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및 3인 이내의 팀으로 대한민국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방법은 야후 소셜펄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자유로운 형식으로 해당 서비스 다이어리에 포스팅하고 공모전 소셜펄스(pulse.yahoo.com/pulsestory)와 친구맺기를 하면 된다.

예선을 통해 선발된 50개 팀 가운데 결선을 거쳐 총 6팀을 선발, 최우수상(1팀. 상패 및 장학금 100만원. 세후 금액), 우수상(2팀. 상패 및 장학금 각 50만원), 장려상(3팀. 상패 및 장학금 각 30만원)을 각각 수여할 예정이다.

선발된 우수 콘텐츠는 '야후! 소셜펄스' 메인 페이지에 소개될 예정이다.

또 야후! 체험단으로 선발될 경우 1일간 야후 코리아 사무실을 견학하는 기회가 주어지며 야후 코리아 마케팅부서 인턴 지원 시 가산점을 얻게 된다.

김대선 대표는 "야후 소셜펄스는 페이스북에 이어 트위터와의 쌍방향 연동 서비스까지 완벽하게 지원할 수 있다"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얻게 되는 신선한 아이디어들 역시 십분 활용해 서비스를 더욱 발전시키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ulse.yahoo.com/pulse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일기자 comja@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야후 코리아, '소셜펄스' 스토리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