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판도라TV, 교통안전 UCC 공모전 개최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한국도로공사(사장 류철호 www.ex.co.kr)와 공동으로 '제3회 한국도로공사 교통안전 UCC 공모전(event.pandora.tv/?eventMode=ex_ucc )'을 오는 9월 15일까지 개최한다.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교통안전 실천 나부터! 우리모두 함께', '언제 어디서나 고객과 함께하는 교통정보' 두 개의 주제로 참가대상 과 작품형식 제한없이 UCC로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응모작들은 전문 심사위원의 심사와 함께 추천수와 조회수 그리고 덧글 수 등을 종합 평가하며 그 중 최우수상 1편에게는 상장과 상금 300만원이 우수상 2편과 장려상 4편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만원과 50만원이 각각 시상된다. 이 밖에 입선 10편에게는 하이패스 단말기를 각각 1대씩 수여한다.

한국도로공사는 올해 여름방학과 휴가 때 직접 경험한 고속도로 이용 에피소드나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UCC들이 많이 출품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앞으로도 빠르고 편안하고 안전한 고속도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경익 판도라TV 사장은 "다양한 교통정보와 평소 궁금했던 교통 안전 상식을 UCC를 통해 홍보하고 고속도로 이용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효과적인 정보 제공 채널이 되도록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종오기자 ikoki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판도라TV, 교통안전 UCC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